그리고 안녕(そして さよなら)/이승기(イ・スンギ) 
    2015 / 06 / 26 ( Fri )
    くりご あんにょん
    그리고 안녕/이승기(イ・スンギ)  6集「그리고...」2015.06.10
    そして さよなら

    作詞김도훈,최갑원 作曲 김도훈 編曲 김도훈



    ちゃぐん のえ いっすり ちょん ねげ へっとん まる
    작은 너의 입술이 첨 내게 했던 말
    小さな君の唇が初めて僕に言った言葉

    あんにょんいらん く まり ちゃん とぅっき ちょっとら
    안녕이란 그 말이 참 듣기 좋더라
    こんにちは その言葉が本当に好きだった

    うりが しじゃぎ でん ごっ かた
    우리가 시작이 된 것 같아
    僕達が始まったみたいだ

    うりが うりが でん ごっ かた
    우리가 우리가 된 것 같아
    僕達が 僕達になったみたいだ

    のるる ちべ でりょだじゅご
    너를 집에 데려다주고
    君を家に送ってあげて

    とら おぬん く ぎれ
    돌아 오는 그 길에
    戻ってくるその道で

    それげ はん く まり
    설레게 한 그 말이
    ときめかせたその言葉が

    いじぇん Good-bye Good-bye
    이젠 Good-bye Good-bye
    もう Good-bye Good-bye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いらぬん まる
    안녕 안녕 안녕이라는 말
    さよなら さよなら さよならという言葉

    っくちらん ごん あにや
    끝이란 건 아니야
    終わりじゃない

    かとぅん はぬられ いっすにっか
    같은 하늘 아래 있으니까
    同じ空の下にいるから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 まるる はじまん
    안녕 안녕 안녕 말을 하지만
    さよなら さよなら さよならと言うけど

    なえ かすんそげん
    나의 가슴속엔
    僕の胸の中には

    のまん のまん っこっ のまん いっする てにっか
    너만 너만 꼭 너만 있을 테니까
    君だけ 君だけ 絶対 君だけがいるから

    っちゃるぶん しがにおっちまん ちゅおぐん まんとら
    짧은 시간이었지만 추억은 많더라
    短い時間だったけど 思い出は多かった

    はんぎょるがとぅん さらんうん ぬる かんどんいどら
    한결같은 사랑은 늘 감동이더라
    いつも同じ愛は いつも感動だった

    おぬり まじまぐん あにや
    오늘이 마지막은 아니야
    今日が最後じゃない

    あるげんに くろにっかん うるじま
    알겠니 그러니깐 울지마
    分かる?だから泣かないで

    のぬん せさん おでぃ いっそど
    너는 세상 어디 있어도
    君は世界のどこにいても

    ちゃじゃがる す いっすに
    찾아갈 수 있으니
    探しに行けるから

    あむ こっちょんはじま
    아무 걱정하지마
    何も心配しないで

    ちゃんし Good-bye Good-bye
    잠시 Good-bye Good-bye
    しばらく Good-bye Good-bye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いらぬん まる
    안녕 안녕 안녕이라는 말
    さよなら さよなら さよならという言葉

    っくちらん ごん あにや
    끝이란 건 아니야
    終わりじゃない

    かとぅん はぬられ いっすにっか
    같은 하늘 아래 있으니까
    同じ空の下にいるから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 まるる はじまん
    안녕 안녕 안녕 말을 하지만
    さよなら さよなら さよならと言うけど

    なえ かすんそげん
    나의 가슴속엔
    僕の胸の中には

    のまん のまん っこっ のまん いっする てにっか
    너만 너만 꼭 너만 있을 테니까
    君だけ 君だけ 絶対 君だけがいるから

    なる いっちま なる いっちま なる いっちま
    날 잊지마 날 잊지마 날 잊지마
    僕を忘れないで 僕を忘れないで 僕を忘れないで

    なる いっちま なる いっちま
    날 잊지마 날 잊지마
    僕を忘れないで 僕を忘れないで

    ねが おんぬん ぼみ ちなど
    내가 없는 봄이 지나도
    僕がいない春が過ぎても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 あんにょん まる はじまん
    안녕 안녕 안녕 말 하지만
    さよなら さよなら さよならと言うけど

    い まうむん おんじぇな
    이 마음은 언제나
    この心はいつでも

    のるる たるむん っこちゅる ぴうる こや
    너를 닮은 꽃을 피울 거야
    君に似た花を咲かせるよ

    さらん さらん さらんはんだぬん ぐ まる
    사랑 사랑 사랑한다는 그 말
    愛 愛 愛してるという その言葉

    たるん さらん あにん
    다른 사람 아닌
    他の人じゃなく

    のまん のまん っこっ のまん とぅっけ でる こや
    너만 너만 꼭 너만 듣게 될 거야
    君だけが 君だけが 必ず君だけが聞くよ


    関連記事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0 : 00 : 00 | イ・スンギ | コメント(0) | page top↑
    <<거울(MIRROR)/엠블랙(MBLAQ)   | ホーム | LOVE ME RIGHT/EXO >>
    コメント
    コメントの投稿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ホー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