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by Day (Feat. D.O)/MYNAME
    2013 / 10 / 11 ( Fri )
    Day by Day (Feat. D.O)/마이네임(MYNAME) 「MYNAME 3rd Single Album」2013.10.11
     
    作詞 이현도,TKO,에니악(Eniac) 作曲 이현도,에니악(Eniac) 編曲 이현도,에니악(Eniac)



    ちゃ うんみょんいらん のま はんぼん へぼじゃ
    자, 운명이란 놈아 한번 해보자.
    さあ 運命という奴よ 一度やってみよう

    あむり せどらど なぬん じじ あな
    아무리 세더라도 나는 지지 않아.
    どんなに強くても僕は負けない

    あむり なるる ってりょど なん うるじ あな
    아무리 나를 때려도 난 울지 않아.
    どんなに僕を叩いても僕は泣かない

    あむり ぶっちゃばど なん もんちゅじ あな
    아무리 붙잡아도 난 멈추지 않아.
    どんなに引き止めても僕は止まらない

    くれ うんみょんいらん のま はんぼん へぼじゃ
    그래 운명이란 놈아 한번 해보자.
    そうだ 運命という奴よ 一度やってみよう

    あむり ひんどぅろど なん じちじ あな
    아무리 힘들어도 난 지치지 않아.
    どんなに辛くても僕は疲れない

    あむり ちゃば ちぇど のもじじ あな
    아무리 잡아 채도 넘어지지 않아.
    どんなに引っつかんでも 倒れない

    のえげ まんくむん ちょるて じじ あな
    너에게 만큼은 절대 지지 않아.
    君にだけは絶対負けない

    (day by day. day by day)

    あむり あぱど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아무리 아파도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どんなに辛くても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day by day. day by day)

    っと だるん ねいろ i'll go on and on and on
    또 다른 내일로 i'll go on and on and on.
    また次の明日へ i'll go on and on and on

    おじぇわ もどぅんげ っとっかとぅん たらじじ あんぬん
    어제와 모든 게 똑같은 달라지지 않는
    昨日と全てが全く同じで変わらない

    おぬる はるが ひんどぅるじまん
    오늘 하루가 힘들지만
    今日一日が辛いけど

    ちょぐんど ぴょなる すが おんぬん く まうん はな ってむね なん くぇんちゃな
    조금도 변할 수가 없는 그 마음 하나 때문에 난 괜찮아.
    少しも変わることができないその心一つのおかげで僕は平気

    oh ちゃぐん びょり おどぅめそ とうっ びんなどぅし
    oh. 작은 별이 어둠에서 더욱 빛나듯이
    oh 小さな星が暗闇でもっと輝くように

    ひみ どぅるすろっ ね まうむん こじょまん がっち
    힘이 들수록 내 마음은 커져만 갔지.
    oh 小さな星が暗闇でもっと輝くように 辛いほど僕の心は大きくなっていく

    なん まんそりん おぷし の はなまん ばら ぼるけ
    난 망설임 없이 너 하나만 바라 볼게.
    僕は躊躇わず君一人だけを見つめるよ

    おんじぇな ねげ ぴりょはん ごん の はなみょん で
    언제나 내게 필요한 건 너 하나면 되.
    いつでも僕に必要なものは 君一人いればいい

    くぇんちゃな ちぐん あぷむん おんじぇんが ちなが
    괜찮아. 지금 아픔은 언젠가 지나가.
    大丈夫 今の痛みはいつか過ぎていく

    こっちょんま いじぇん ぬんむるる たっか ね そぬる じゃば
    걱정마. 이젠 눈물을 닦아 내 손을 잡아.
    心配しないで もう涙は拭って僕の手を取って

    ちょるてろ なん ちょるてろ のまぬん のっち あぬるてにっか
    절대로 난 절대로 너만은 놓지 않을테니까.
    絶対僕は絶対に君だけは離さないから

    oh, day by day するぷん ばみ じなみょん
    oh, day by day. 슬픈 밤이 지나면
    oh, day by day 悲しい夜が過ぎたら

    のわ ねが きだりん あちみ おるこや
    너와 내가 기다린 아침이 올거야.
    君と僕が待った朝が来るよ

    oh, day by day おんじぇんがぬん ねいれ うりん たうるこや
    oh, day by day. 언젠가는 내일에 우린 닿을거야.
    oh, day by day いつかは明日に僕達は届くよ

    (day by day. day by day)

    あむり あぱど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아무리 아파도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どんなに辛くても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day by day. day by day)

    っと だるん ねいろ i'll go on and on and on
    또 다른 내일로 i'll go on and on and on.
    また次の明日へ i'll go on and on and on

    ぬぐど てしなる す おんぬん のらぬん く いるん はなえ なん へんぼけ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는 너라는 그 이름 하나에 난 행복해.
    誰も代わりになれない君というその名前一つで僕は幸せだ

    くれ のぬん なえ いさん ねが ちゃじゃねん ばんひゃん
    그래 너는 나의 이상, 내가 찾아낸 방향
    そう 君は僕の理想 僕が見つけた方向

    もどぅん こなぬる いぎょねる す いんぬん ばるぐん てやん
    모든 고난을 이겨낼 수 있는 밝은 태양
    すべての苦難を勝ち抜ける明るい太陽

    きるご きなぎん ばんふぁん く って ちゃじゅん ひまん
    길고 기나긴 방황 그 때 찾은 희망
    とても長い彷徨 その時見つけた希望

    なん いみ へんぼけ ぬぐぼだど せさん がじゃん
    난 이미 행복해 누구보다도 세상 가장
    僕はもう幸せだ 誰よりも 世界で一番

    ね しんじゃん そげ きぴ せぎょ のうん うりどぅれ やっそっ
    내 심장 속에 깊이 새겨 놓은 우리들의 약속
    僕の心臓の中に深く刻まれた僕達の約束

    く はなまぬろ なん けそっ
    그 하나만으로 난 계속
    そのひとつだけで僕はずっと

    かるこや おりょっこ ほんななん きりらど
    갈거야 어렵고 험난한 길이라도
    行くよ 難しく険しい道でも

    ぬんむるる だっこ なん だし っと ねいろ
    눈물을 닦고 난 다시 또 내일로
    涙を拭って僕はまた明日へ

    oh, day by day するぷん ばみ じなみょん
    oh, day by day. 슬픈 밤이 지나면
    oh, day by day 悲しい夜が過ぎたら

    のわ ねが きだりん あちみ おるこや
    너와 내가 기다린 아침이 올거야.
    君と僕が待った朝が来るよ

    oh, day by day おんじぇんがぬん ねいれ うりん たうるこや
    oh, day by day. 언젠가는 내일에 우린 닿을거야.
    oh, day by day いつかは明日に僕達は届くよ

    っくち おんぬん おどぅんそげそ かぬん きるる いろど きょるぐげん ちゃじゃ ねるこや
    끝이 없는 어둠속에서 가는 길을 잃어도 결국엔 찾아 낼거야
    果てしない暗闇の中で 進む道を失っても 結局は見つけ出すよ

    おっとん しりょに わど たし ぬんむるる だっこ
    어떤 시련이 와도 (시련이 와도) 다시 눈물을 닦고 (눈물을 닦고)
    どんな試練が訪れても また涙を拭って

    のるる うぃへ ちょるって もんちゅじ あな
    너를 위해 절대 멈추지 않아
    君のために 絶対止まらない

    (day by day. day by day)

    あむり あぱど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아무리 아파도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どんなに辛くても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day by day. day by day)

    っと だるん ねいろ i'll go on and on and on
    또 다른 내일로 i'll go on and on and on.
    また次の明日へ i'll go on and on and on




    MYNAME プロフィール



    関連記事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21 : 29 : 29 | MYNAME | コメント(1) | page top↑
    <<女はどうして(Girls, why?) (Feat. 屋上月光)/ VIXX | ホーム | 赤い靴(The red shoes)/IU>>
    コメント
    ----

    このD.Oは엑소のD.Oですか??(*^^*)
    by: ゆか * 2014/01/12 10:47 * URL [ 編集] | page top↑
    コメントの投稿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ホー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