詰め寄って (Men In Black) /M.I.B
    2013 / 09 / 17 ( Tue )
    とぅりで
    들이대 (Men In Black) /M.I.B   2013.08.01
    詰め寄って

    作詞 M.I.B 作曲 M.I.B , 라디오갤럭시(Radio Galaxi)
    編曲 라디오갤럭시(Radio Galaxi)



    okay ふんどぅろで もり あぷん こっちょんうん ぶっとぅろめ
    okay 흔들어대 머리 아픈 걱정은 붙들어매
    okay 振り回して 頭 痛む心配はくくりつけて

    くれ もってろへ うぇ むぉ ってむね
    그래 멋대로해 왜 뭐 때문에?
    そう 思うがままにして 何のために?

    きおぐる しもじゅるけ と せろっけ
    기억을 심어줄게 더 새롭게
    記憶を植え付けてあげるよ もっと新しく

    ちょりちうぉ むすんまり ぴりょはげっそ
    저리치워 무슨말이 필요하겠어
    あっちにやってしまえ 何の言葉が必要?

    もどぅ おりぼりはぎまね どぅろば けそっ
    모두 어리버리하기만해 들어봐 계속
    みんな天然だね 聞いてみてよ ずっと

    たし びょねがぬんで むろばどで
    다시 변해가는데 물어봐도돼?
    また変わっていくんだけど 聞いてみてもいい?

    もっそり のぴ のっけ
    목소리 높이 높게
    声を高く高く

    なわ もどぅ じゃりえそ おんどんいってぎ
    나와 모두 자리에서 엉덩이떼기
    僕とみんな 席からお尻をあげて

    おぬるばん じうぉじゅるけ ちゃんっかん のえ  Memory
    오늘밤 지워줄게 잠깐 너의 Memory
    今夜消してあげるよ 少しの間 君の Memory

    (turn up the music bounce たし とぅそぬる もりうぃろ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다시 두손을 머리위로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また 両手を頭の上へ bounce)

    なわ のるじゃご はんぼん っちゅん どぅろぼん  M.I.B 
    나와 놀자고 한번 쯤 들어본 M.I.B
    僕と遊ぼうと 一度くらい聞いてみた  M.I.B

    わ もどぅ かち どぅり どぅり で もどぅ どぅり どぅり で
    와 모두 같이 들이 들이 대 모두 들이 들이 대
    来て みんあ一緒に詰め寄って みんな詰め寄って

    もどぅ どぅり どぅり で もどぅ がち どぅり どぅり で
    모두 들이 들이 대 모두 같이 들이 들이 대
    みんな 詰め寄って みんな一緒に詰め寄って

    (turn up the music bounce たし とぅそぬる もりうぃろ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다시 두손을 머리위로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また 両手を頭の上へ bounce)

    もどぅ どぅり どぅり で もどぅ がち どぅり どぅり で
    모두 들이 들이 대 모두 같이 들이 들이 대
    みんな 詰め寄って みんな一緒に詰め寄って

    Zic to the o めぼん っと
    Zic to the o 매번 또
    Zic to the o 毎回また

    もどぅるる きりぱげ はぬん ぱばろてぃ Flow
    모두를 기립하게 하는 파바로티 Flow
    みんなを立ち上がらせるパバロッティ Flow 

    おぬるん ねが しきぬんでろまん うんじぎょ
    오늘은 내가 시키는대로만 움직여
    今日は僕の言うとおりに動いて

    いごし おぬるばんぐぁ なえ これちょ
    이곳이 오늘밤과 나의 거래처
    ここが今夜と僕の取引先

    Black suit Black shoes Black tie
    Black watch Black sunglass Black car
    Turn up the music bounce

    we on the floor ready to go

    まめ あんどぅろ ねすんっとぬん に てど
    맘에 안들어 내숭떠는 니 태도
    気に入らない 猫かぶってる君の態度

    Baby shawty come tell me
    what u wanna what u wanna what u want
    shawty come tell me what u wanna oh oh oh

    なわ もどぅ じゃりえそ おんどんいってぎ
    나와 모두 자리에서 엉덩이떼기
    僕とみんな 席からお尻をあげて

    おぬるばん じうぉじゅるけ ちゃんっかん のえ  Memory
    오늘밤 지워줄게 잠깐 너의 Memory
    今夜消してあげるよ 少しの間 君の Memory

    (turn up the music bounce たし とぅそぬる もりうぃろ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다시 두손을 머리위로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また 両手を頭の上へ bounce)

    なわ のるじゃご はんぼん っちゅん どぅろぼん  M.I.B 
    나와 놀자고 한번 쯤 들어본 M.I.B
    僕と遊ぼうと 一度くらい聞いてみた  M.I.B

    けさんぎ どぅどぅりみょんそ もり くりょど で
    계산기 두드리면서 머리 굴려도 돼
    電卓叩きながら 頭を働かせてもいい

    みちん ちょっ かご のらど おぬるん よんそがで
    미친 척 하고 놀아도 오늘은 용서가돼
    狂ったふりして遊んでも 今日は許される

    おぬるん よんそがで おぬるん よんそがで
    오늘은 용서가돼 오늘은 용서가돼
    今日は許される 今日は許される

    ちょんぶ しんぎょんっすじまら ね ぬっきみ がぬんでろ
    전부 신경쓰지마라 내 느낌이 가는대로
    すべて気にするな 僕の感じるままに

    はみょん で ったら どぅ そぬる うぃろ めにんぶれっ
    하면 돼 따라 두 손을 위로 맨인블랙
    すればいい ついてきて 両手を上に Man in Black

    とぅりどぅりで どぅりどぅりで
    들이들이대 들이들이대 x4
    詰め寄って 詰め寄って

    なわ もどぅ じゃりえそ おんどんいってぎ
    나와 모두 자리에서 엉덩이떼기
    僕とみんな 席からお尻をあげて

    おぬるばん じうぉじゅるけ ちゃんっかん のえ  Memory
    오늘밤 지워줄게 잠깐 너의 Memory
    今夜消してあげるよ 少しの間 君の Memory

    (turn up the music bounce たし とぅそぬる もりうぃろ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다시 두손을 머리위로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また 両手を頭の上へ bounce)

    なわ のるじゃご はんぼん っちゅん どぅろぼん  M.I.B 
    나와 놀자고 한번 쯤 들어본 M.I.B
    僕と遊ぼうと 一度くらい聞いてみた  M.I.B

    わ もどぅ かち どぅり どぅり で もどぅ どぅり どぅり で
    와 모두 같이 들이 들이 대 모두 들이 들이 대
    来て みんあ一緒に詰め寄って みんな詰め寄って

    もどぅ どぅり どぅり で もどぅ がち どぅり どぅり で
    모두 들이 들이 대 모두 같이 들이 들이 대
    みんな 詰め寄って みんな一緒に詰め寄って

    (turn up the music bounce たし とぅそぬる もりうぃろ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다시 두손을 머리위로 bounce)
    (turn up the music bounce また 両手を頭の上へ bounce)

    もどぅ どぅり どぅり で もどぅ がち どぅり どぅり で
    모두 들이 들이 대 모두 같이 들이 들이 대
    みんな 詰め寄って みんな一緒に詰め寄って



    M.I.B プロフィール



    関連記事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20 : 00 : 36 | M.I.B | コメント(0) | page top↑
    <<ウルロン(Growl) /EXO | ホーム | す.ご.い.な.君(G.R.8.U)/ VIXX >>
    コメント
    コメントの投稿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ホー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