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p (Feat. キュヒョン,テミン)/Henry
    2013 / 09 / 01 ( Sun )
    Trap (Feat. 규현(キュヒョン), 태민(テミン))/헨리(Henry)

    The 1st Mini Album`Trap` 13.06.07

    作詞 Misfit 作曲 Svante Halldin , Emilh Tigerlantz , Geraldo Sandell
    編曲 Svante Halldin , Emilh Tigerlantz , Geraldo Sandell



    うんじぎる す おぷそ うぇ なぬん むごうぉじょ かきまん へ
    움직일 수 없어 왜 나는 무거워져 가기만 해
    動けない どうして僕は重くなっていくばかりなんだろ

    に まん くそげ のよじん ちぇ のいん ちぇ Yeah
    네 맘 구석에 놓여진 채 놓인 채 Yeah
    君の心の隅に置かれたまま 置かれたまま Yeah

    ねげ たっこ しぷんで くじょ こんこまん い おどぅん そげ
    네게 닿고 싶은데 그저 컴컴한 이 어둠 속에
    君に触れたいのに ただ真っ暗なこの暗闇の中で

    ちゃっく からあんじゃ かとぅん ごせ く ごせ Yeah
    자꾸 가라앉아 같은 곳에 그 곳에 Yeah
    どんどん沈む 同じ場所に その場所に Yeah

    に あねそ ちょんじょん なん いちょじょ が
    네 안에서 점점 난 잊혀져 가
    君の中からだんだん僕は忘れられていく

    ぬる もむろ いんぬん い さらん あね Oh なん I’m Trapped I’m Trapped
    늘 머물러 있는 이 사랑 안에 Oh 난 I’m Trapped I’m Trapped
    いつも留まっているこの愛の中に Oh 僕は I’m Trapped I’m Trapped

    なぬん じちょが な ほんじゃそまん っくむる っくご いんなば
    * 나는 지쳐가 나 혼자서만 꿈을 꾸고 있나봐
    僕は疲れていく 僕一人だけ夢を見ているようだ

    せげ ふんどぅろ なるる っけうぉじゅげんに っけうぉじゅげんに  I’m Trapped I’m Trapped  
    세게 흔들어 나를 깨워주겠니 깨워주겠니 I’m Trapped I’m Trapped
    強く揺さぶって僕を起こしてくれない?起こしてくれない? I’m Trapped I’m Trapped

    なん なるる いろが の おぷしん なえ いるん じょちゃ きおぎ あん な
    난 나를 잃어가 너 없인 나의 이름 조차 기억이 안 나
    僕は自分を失っていく 君なしでは僕の名前さえ思い出せない

    いじぇん に あねそ なるる のあじゅげんに のあじゅげんに  I’m Trapped I’m Trapped
    이젠 네 안에서 나를 놓아주겠니 놓아주겠니 I’m Trapped I’m Trapped
    もう君の中から僕を放してくれない?放してくれない? I’m Trapped I’m Trapped

    I’m Trapped Oh I’m Trapped Oh

    のわ なん いろっけ たらじょ がぬんで
    너와 난 이렇게 달라져 가는데
    君と僕はこんな風に違っていくのに

    のえ っくち おんぬん よっしめ く よっしめ
    너의 끝이 없는 욕심에 그 욕심에
    君の果てしない欲望に その欲望に

    のらぬん せじゃんえ ちゃぐん せじゃん あね ぼりょじん せ 
    너라는 새장에 작은 새장 안에 버려진 새
    君という鳥かごに小さな鳥かごの中に捨てられた鳥

    ならがる す じょちゃ なん おんぬんで おんぬんで Yeah
    날아갈 수 조차 난 없는데 없는데 Yeah
    飛ぶことさえ僕はできないのに Yeah

    に あねそ ちょんじょん なん やけじょ が
    네 안에서 점점 난 약해져 가
    君の中で どんどん僕は弱くなっていく

    ぬる もむろ いんぬん い さらん あね Oh なん I’m Trapped I’m Trapped
    늘 머물러 있는 이 사랑 안에 Oh 난 I’m Trapped I’m Trapped
    いつも留まっているこの愛の中に Oh 僕は I’m Trapped I’m Trapped

    なぬん じちょが な ほんじゃそまん っくむる っくご いんなば
    * 나는 지쳐가 나 혼자서만 꿈을 꾸고 있나봐
    僕は疲れていく 僕一人だけ夢を見ているようだ

    せげ ふんどぅろ なるる っけうぉじゅげんに っけうぉじゅげんに  I’m Trapped I’m Trapped  
    세게 흔들어 나를 깨워주겠니 깨워주겠니 I’m Trapped I’m Trapped
    強く揺さぶって僕を起こしてくれない?起こしてくれない? I’m Trapped I’m Trapped

    なん なるる いろが の おぷしん なえ いるん じょちゃ きおぎ あん な
    난 나를 잃어가 너 없인 나의 이름 조차 기억이 안 나
    僕は自分を失っていく 君なしでは僕の名前さえ思い出せない

    いじぇん に あねそ なるる のあじゅげんに のあじゅげんに  I’m Trapped I’m Trapped
    이젠 네 안에서 나를 놓아주겠니 놓아주겠니 I’m Trapped I’m Trapped
    もう君の中から僕を放してくれない?放してくれない? I’m Trapped I’m Trapped

    I’m Trapped Oh I’m Trapped Yeah

    のる いっこ しぽ(のる いっこ しぽ)ならがご しぽ(ならがご しぽ)
    널 잊고 싶어 (널 잊고 싶어) 날아가고 싶어 (날아가고 싶어)
    君を忘れたい(君を忘れたい)飛んで行きたい(飛んで行きたい)

    のる ねりょのっこ(のる ねりょのっこ)じゃゆろっこ しぽ(じゃゆろっこ しぽ)
    널 내려놓고 (널 내려놓고) 자유롭고 싶어 (자유롭고 싶어)
    君を下ろして(君を下ろして)自由になりたい(自由になりたい)

    なぬん じちょが な ほんじゃそまん っくむる っくご いんなば
    * 나는 지쳐가 나 혼자서만 꿈을 꾸고 있나봐
    僕は疲れていく 僕一人だけ夢を見ているようだ

    せげ ふんどぅろ なるる っけうぉじゅげんに っけうぉじゅげんに  I’m Trapped I’m Trapped  
    세게 흔들어 나를 깨워주겠니 깨워주겠니 I’m Trapped I’m Trapped
    強く揺さぶって僕を起こしてくれない?起こしてくれない? I’m Trapped I’m Trapped

    なん なるる いろが の おぷしん なえ いるん じょちゃ きおぎ あん な
    난 나를 잃어가 너 없인 나의 이름 조차 기억이 안 나
    僕は自分を失っていく 君なしでは僕の名前さえ思い出せない

    いじぇん に あねそ なるる のあじゅげんに のあじゅげんに  I’m Trapped I’m Trapped
    이젠 네 안에서 나를 놓아주겠니 놓아주겠니 I’m Trapped I’m Trapped
    もう君の中から僕を放してくれない?放してくれない? I’m Trapped I’m Trapped

    なぬん じちょが な ほんじゃそまん っくむる っくご いんなば
    * 나는 지쳐가 나 혼자서만 꿈을 꾸고 있나봐
    僕は疲れていく 僕一人だけ夢を見ているようだ

    せげ ふんどぅろ なるる っけうぉじゅげんに っけうぉじゅげんに  I’m Trapped I’m Trapped  
    세게 흔들어 나를 깨워주겠니 깨워주겠니 I’m Trapped I’m Trapped
    強く揺さぶって僕を起こしてくれない?起こしてくれない? I’m Trapped I’m Trapped

    なん なるる いろが の おぷしん なえ いるん じょちゃ きおぎ あん な
    난 나를 잃어가 너 없인 나의 이름 조차 기억이 안 나
    僕は自分を失っていく 君なしでは僕の名前さえ思い出せない

    いじぇん に あねそ なるる のあじゅげんに のあじゅげんに  I’m Trapped I’m Trapped
    이젠 네 안에서 나를 놓아주겠니 놓아주겠니 I’m Trapped I’m Trapped
    もう君の中から僕を放してくれない?放してくれない? I’m Trapped I’m Trapped

    I’m Trapped Oh Ooh Ooh






    ヘンリー (Henry)  プロフィール

    henry.jpg


    1989年 10月 11日
    AB型  181cm,63kg





    関連記事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10 : 25 : 37 | 男性ソロ | コメント(0) | page top↑
    <<Give It To Me/SISTAR | ホーム | No More Dream/BTS (防弾少年団)>>
    コメント
    コメントの投稿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ホー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