真夏の夜の夢/Brown Eyed Girls
    2012 / 07 / 19 ( Thu )
    はん よるん ばめ っくん
    한 여름 밤의 꿈/브라운아이드걸스(Brown Eyed Girls)
    真夏の夜の夢    「Brown Eyed Girls The Original」2012.07.17

    作詞 김이나 作曲 제아,김박사



    のえ すんそりが くぃっかえ ぶろおぬん ばん
    너의 숨소리가 귓가에 불어오는 밤
    あなたの息の音が耳元に吹いてくる夜

    しっち あぬん い よるん ばむる なん のわ はんっけ
    식지 않은 이 여름 밤을 난 너와 함께
    冷めないこの夏の夜を私はあなたと一緒に

    とし ぷるびちみょん なぬん ちゅんぶね
    도시 불빛이면 나는 충분해
    都市の明かりがあれば私は十分

    にが ぼいにっか
    네가 보이니까
    あなたが見えるから

    なん そんっくとぅろど のる だ  ぼる す いっすにっか
    난 손끝으로도 널 다 볼 수 있으니까
    私は手の先でもあなたをすべて見ることができるから

    ooh baby, おぬる よぎそ なぬん のえ lady
    ooh baby, 오늘 여기서 나는 너의 lady
    ooh baby, 今日ここで私はあなたの lady

    おどぅん そげ ぐ ぬんびちゅろ scan me
    어둠 속의 그 눈빛으로 scan me
    暗闇の中のおその眼差しで scan me

    ちょぐん ど どうぉじるこや うりん ちぐん たあ いっちゃな
    조금 더 더워질거야 우린 지금 닿아 있잖아
    もう少し熱くなるわ 私たちは今触れているじゃない

    はん よるん ばめ きぷん っくむる っくぬん うり
    한 여름 밤에 깊은 꿈을 꾸는 우리
    真夏の夜に 深い夢を見る私たち

    もり たるびち うり さらんうる ねりょば
    멀리 달빛이 우리 사랑을 내려봐
    遠く 月明かりが私たちの愛を見下ろす

    のえげ ばんへ ちゅぃはん ごんまん がとぅん ねげ
    너에게 반해 취한 것만 같은 내게
    あなたに惚れて酔ったみたいな私に

    ちょみん ごっちょろん っくちん ごっちょろん kiss me
    첨인 것처럼, 끝인 것처럼, kiss me
    初めてみたいに 最後みたいに kiss me

    うりどぅれ おっけ うぃろ はん よるん ばめ おするみ っと ねりお わ
    우리들의 어깨 위로 한 여름 밤의 어스름이 또 내리어 와
    私たちの肩の上に真夏の夜の薄暗さがまた降りてくる

    そるじけじるけ まったうん そんどぅんうろ っとりみ ちょねじね
    솔직해질게…맞닿은 손등으로 떨림이 전해지네
    正直になるわ 触れ合う手の甲で震えが伝わる

    さるっちゃっ ぶでぃちん いっすり あすぃうぉ じょん ど のる ねびちゅれ
    살짝 부딪힌 입술이 아쉬워 좀 더 널 내비출래
    そっとぶつかった唇が名残惜しい もう少しあなたを照らすわ

    ちょるて もんにじゅる ばみ でげ
    절대 못 잊을 밤이 되게
    絶対忘れられない夜になるように

    っくんじょぎじまん たるこまじゃな のわえ いんまっちゅみ
    끈적이지만 달콤하잖아 너와의 입맞춤이
    粘っこいけど甘いじゃない あなたとのキス

    ふんどぅりじま ね ぬぬる ばば のまん いっそ かどぅき
    흔들리지마 내 눈을 봐봐 너만 있어 가득히
    揺れないで 私の目を見て あなただけがいる いっぱい

    っけご しっち あな よんうなぉぎる い っくみ
    깨고 싶지 않아 영원하길 이 꿈이
    覚めたくないの 永遠であるように この夢が

    そそる そっ よにんどぅるちょろん あるんだうに うりん
    소설 속 연인들처럼 아름다우니 우린…
    小説の中の恋人たちのように美しいの?私たちは

    ooh baby ばんせうぉ なぬる うりえ いぇぎ
    ooh baby, 밤새워 나눌 우리의 얘기
    ooh baby 一晩中交わす私たちの話

    おんじぇぶと なよんぬんじ だ tell me
    언제부터 나였는지 다 tell me
    いつから私だったのか 全部 tell me

    と たがそや ぼる す いんぬん のえ く ぶるぐん いっすろ
    더 다가서야 볼 수 있는 너의 그 붉은 입술로
    もっと近づかなきゃ見えないあなたのその赤い唇に

    はん よるん ばめ きぷん っくむる っくぬん うり
    한 여름 밤에 깊은 꿈을 꾸는 우리
    真夏の夜に 深い夢を見る私たち

    もり たるびち うり さらんうる ねりょば
    멀리 달빛이 우리 사랑을 내려봐
    遠く 月明かりが私たちの愛を見下ろす

    のえげ ばんへ ちゅぃはん ごんまん がとぅん ねげ
    너에게 반해 취한 것만 같은 내게
    あなたに惚れて酔ったみたいな私に

    ちょみん ごっちょろん っくちん ごっちょろん kiss me
    첨인 것처럼, 끝인 것처럼, kiss me
    初めてみたいに 最後みたいに kiss me

    な くれど でに お
    나 그래도 되니, 어?
    私 それでもいい?

    きん さらんうる ばれど
    긴 사랑을 바래도.
    長い恋を望んでも

    な ちょぐん ど ちょんちょに まらるけ
    나 조금 더 천천히 말할게
    私 もう少しゆっくり言うわ

    oh さらんへ のまぬる よんうぉに, for real. for real.
    oh 사랑해 너만을 영원히, for real. for real.
    oh 愛してる あなただけを永遠に, for real. for real.

    ね もどぅん ぱむる じょんぶ じゅご しぷん ぐで
    내 모든 밤을 전부 주고 싶은 그대
    私のすべての夜をあげたいあなた

    おじっ に ぷめ きでご しぷん ないんごる
    오직 네 품에 기대고 싶은 나인걸
    ただ あなたの胸によりかかりたいの

    っとだし なるる っくむる っくげ はぬん ぐで
    또다시 나를 꿈을 꾸게 하는 그대
    また私に夢を見させるあなた

    たしん い っくみ っけじ もたげ kiss me
    다신 이 꿈이 깨지 못하게, kiss me
    二度とこの夢が覚めないように kiss me






    Brown Eyed Girls   プロフィール



    関連記事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0 : 00 : 00 | Brown Eyed Girls | コメント(0) | page top↑
    <<Hurt Me/Dalmatian | ホーム | 幽霊(一緒に愛したじゃない)/MBLAQ ドラマ「幽霊」OST>>
    コメント
    コメントの投稿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ホー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