後遺症/ZE:A
    2012 / 07 / 05 ( Thu )
    ふゆじゅん
    후유증/제국의아이들(ZE:A)   2集「SPECTACULAR」2012.07.04
    後遺症

    作詞 용감한 형제 , 별들의 전쟁 作曲 용감한 형제 , 별들의 전쟁 編曲 별들의 전쟁



    い ちどかん ふゆじゅん
    이 지독한 후유증..
    このひどい後遺症..

    もっちど もたぬん するる じゃっく ましご
    먹지도 못하는 술을 자꾸 마시고,
    飲めもしない酒を何度も飲み

    くぁんしんど おんぬん えどぅるはんて じゃっく よんらかげ で
    관심도 없는 애들한테 자꾸 연락하게 돼.
    関心もない子たちに何度も連絡する

    うぇろうぉそ くろんがば せんがけんぬんで
    외로워서 그런가봐 생각했는데
    寂しいからみたいだと思ったけど

    あむろっち あんけ じねだがど
    아무렇지 않게 지내다가도,
    なんでもないように過ごしても

    にが っすどん ひゃんす ねんせまん まとぅみょん
    네가 쓰던 향수 냄새만 맡으면,
    君が使ってた香水の香りを嗅げば

    など もれ に さじぬる っこね ぼご しぽじぬんで
    나도 몰래 네 사진을 꺼내 보고 싶어지는데
    なぜか君の写真を取り出し 会いたくなるのに

    にが っとなん でぃ もんちょぼりん ね さらんいらん  Page
    네가 떠난 뒤 멈춰버린 내 사랑이란 Page,
    君が去った後 止まってしまった僕の愛という  Page

    ねまめ とんびん のらん じゃりん っと ぬんむるまん こいじ
    내맘에 텅빈 너란 자린 또 눈물만 고이지.
    僕の心で空っぽになった君という場所は また涙をにじませる

    おっちょみょん ちょうるっか おっちょん のん いり もるるっか
    어쩌면 좋을까, 어쩜 넌 이리 모를까.
    どうしたらいいんだろう どうして君はこんなにも知らないのか

    ばんせ っと ほんじゃんまる
    밤새 또 혼잣말
    一晩中 また独り言

    I wish I could, turn back time Uh.

    くにゃん はよんもぷし ぬんむり な
    그냥 하염없이 눈물이 나,
    ただとめどなく涙が出る

    くにゃん はよんもぷし そぐるぽじょ
    그냥 하염없이 서글퍼져.
    ただ どんどん悲しくなる

    にが っとながん でぃ めいる
    네가 떠나간 뒤 매일,
    君が去って行った後 毎日

    な ほんじゃ なんぎょじん あぷみ しろ
    나 혼자 남겨진 아픔이 싫어.
    僕一人残された痛みが嫌だ

    ちゃっく はやんもぷし ぬんむり な
    자꾸 하염없이 눈물이 나,
    何度も とめどなく涙が出る

    ちゃっく はよんもぷし そぐるぽじょ
    자꾸 하염없이 서글퍼져.
    何度も どんどん悲しくなる

    のるる さらんはん でぃ めいる じゃみ おじあな
    너를 사랑한 뒤 매일, 잠이 오지않아.
    君を愛した後 毎日眠くならない

    い ちどかん ふゆじゅん ってむね なん
    이 지독한 후유증 때문에 난.
    このひどい後遺症のせいで 僕は

    ぱっぷげ いるまなご ちんぐどぅる まんなご
    바쁘게 일만하고, 친구들 만나고,
    忙しく仕事ばかりし 友達に会い

    ったん せんがかる きょるるど おっけっくん
    딴 생각할 겨를도 없게끔.
    他のこと考える暇もないくらい

    にが おんぬん びんじゃり ぬっきる せど おぷし
    네가 없는 빈자리 느낄 새도 없이
    君がいないこと 感じる暇もなく

    ちゃる ちねんだご みどんぬんで
    잘 지낸다고 믿었는데,
    よく過ごしたと信じたのに

    おっとけ でん いりや しがんがみょん くぇんちゃぬるこらん
    어떻게 된 일이야, 시간가면 괜찮을거란
    どうしたんだろう 時間が経てば大丈夫だろうと

    くまり こじんまりんごっ かた
    그말이 거짓말인것 같아.
    その言葉 嘘みたいだ

    うぇ なまん じゃっく あぷんごっ かた
    왜 나만 자꾸 아픈것 같아.
    どうして僕ばかり しきりに痛むんだろう

    なわ かっちん あぬるっか ほっし のど あにるっか
    나와 같진 않을까? 혹시 너도 아닐까?
    僕と同じじゃないかな もしかして君もそうじゃないかな

    あじっ ねぼのるる くにょど じうじ もってっするっか
    아직 내번호를 그녀도 지우지 못했을까?
    まだ 僕の番号を 彼女も消せなかったんじゃないかな

    ちゃっく な ばぼがち うぇいれ
    자꾸 나 바보같이 왜이래,
    何度も 僕は 馬鹿みたいにどうしたんだろう

    いじゅる こらみょ っと いれ
    잊을 거라며 또 이래.
    忘れるだろうと思いながら またこうなんだ

    うぇ いろん なるる どぅご くにょぬん っとなっするっか
    왜 이런 나를 두고 그녀는 떠났을까.
    どうしてこんな僕を置いて彼女は去ったのか

    くにゃん はよんもぷし ぬんむり な
    그냥 하염없이 눈물이 나,
    ただとめどなく涙が出る

    くにゃん はよんもぷし そぐるぽじょ
    그냥 하염없이 서글퍼져.
    ただ どんどん悲しくなる

    にが っとながん でぃ めいる
    네가 떠나간 뒤 매일,
    君が去って行った後 毎日

    な ほんじゃ なんぎょじん あぷみ しろ
    나 혼자 남겨진 아픔이 싫어.
    僕一人残された痛みが嫌だ

    ちゃっく はやんもぷし ぬんむり な
    자꾸 하염없이 눈물이 나,
    何度も とめどなく涙が出る

    ちゃっく はよんもぷし そぐるぽじょ
    자꾸 하염없이 서글퍼져.
    何度も どんどん悲しくなる

    のるる さらんはん でぃ めいる じゃみ おじあな
    너를 사랑한 뒤 매일, 잠이 오지않아.
    君を愛した後 毎日眠くならない

    い ちどかん ふゆじゅん ってむね なん
    이 지독한 후유증 때문에 난.
    このひどい後遺症のせいで 僕は

    I wish I could turn back time, I wish I could turn back time.

    しがぬる どりるすまん いったみょん のる のっちじ あぬるてんで
    시간을 돌릴수만 있다면, 널 놓치지 않을텐데.
    時間を取り戻すことさえできたら 君を放さないのに

    ぴ ねりどん くなるばん のるる ぶっちゃばったみょん
    비 내리던 그날밤 너를 붙잡았다면,
    雨が降っていたあの夜 君を引き止めていたら

    ねよぺん あじっと にが いっそっけっち
    내옆엔 아직도 네가 있었겠지.
    僕の横には 今でも君がいただろう

    ちぇばる とらわじょ のむ ひんどぅろ
    제발 돌아와줘, 너무 힘들어.
    お願いだ 戻ってきてよ とても辛いよ

    くにゃん はよんもぷし ぬんむり な
    그냥 하염없이 눈물이 나,
    ただとめどなく涙が出る

    くにゃん はよんもぷし そぐるぽじょ
    그냥 하염없이 서글퍼져.
    ただ どんどん悲しくなる

    にが っとながん でぃ めいる
    네가 떠나간 뒤 매일,
    君が去って行った後 毎日

    な ほんじゃ なんぎょじん あぷみ しろ
    나 혼자 남겨진 아픔이 싫어.
    僕一人残された痛みが嫌だ

    ちゃっく はやんもぷし ぬんむり な
    자꾸 하염없이 눈물이 나,
    何度も とめどなく涙が出る

    ちゃっく はよんもぷし そぐるぽじょ
    자꾸 하염없이 서글퍼져.
    何度も どんどん悲しくなる

    のるる さらんはん でぃ めいる じゃみ おじあな
    너를 사랑한 뒤 매일, 잠이 오지않아.
    君を愛した後 毎日眠くならない

    い ちどかん ふゆじゅん ってむね なん
    이 지독한 후유증 때문에 난.
    このひどい後遺症のせいで 僕は




    ★제국의아이들 정규2집 앨범 ★

    2012 가요계 최고의 아이돌 재발견!!
    9인9색 화이팅에너지로 가득한 특별하고도 화려한 SHOW TIME~!!

    2012년 7월 4일!! 제국의아이들[ZE:A]이 돌아왔다!

    1집 앨범 과 스페셜 싱글을 통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9명의 소년들이 한층 성장한 카리스마와 세련된 남성다움으로 1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왔다.

    그 어느 해보다 멤버들의 활약이 두드러진 2012년. 드라마, 영화, 예능, CF 등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야심차게 만들어낸 ZE:A[제국의아이들]의 정규 2집 앨범 [SPECTACULAR]는 모든 이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특별한 하고도 화려함을 가진 가장 극적인 SHOW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ZE:A[제국의아이들]만이 가진 9인9색 변신을 알리는 특별하고 멋진 SHOW!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1년간 해외 활동 및 개별 활동을 통해 ZE:A[제국의아이들]은 일본, 태국, 대만, 홍콩, 중동, 유럽, 남미 등 아시아권을 넘어 세계의 러브콜과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단숨에 아시아시장의 Kpop 블루칩으로 평가되며 캐쥬얼하고 발랄한 사랑스러움과 세련되고 도시적인 카리스마 모두 어울리는 최고의 비쥬얼을 가진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정규 2집앨범 [SPECTACULAR]속에는 ZE:A[제국의아이들]이 2011년 7월 보여주었던 스페셜 싱글 의 명랑하고 발랄한 장난기 넘치는 소년에서 한층 성장한 세련된 카리스마의 멤버 9명 개개인의 숨겨져 있던 음악적 색과 비쥬얼적 매력을 표현하여 ZE:A[제국이아이들] 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화려하고 세련되지만 부드러움을 지닌 특별함을 앨범에 담았다.

    특히 앨범 발매 전 데뷔전 윙카 콘서트를 시작하던 첫 시작의 마음을 잊지 말자! 라는 취지로 마련된 ‘ZE:A[제국의아이들]이 직접 만나러갑니다!’ 화이팅프로젝트를 통해 전국 6개도시, 120시간, 1,461km의 대기록을 세우며 많은 팬들과 컴백 화이팅 미션, 신곡공개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화이팅을 전파하고 컴백에 대한 관심과 파이팅을 얻기 위해 대중들과 만났다. 그중 화이팅 댄스라는 이름으로 대국민 댄스타임을 유도하는 중독성 강한 재미있는 댄스는 해외 및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화이팅 프로젝트를 통해 사전에 공개된 , , , <별이 되어...(Someday...)>로 한층 더 섬세하고도 화려해진 ZE:A[제국의아이들]의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정규 2집앨범 [SPECTACULAR]에는 타이틀곡 <후유증>, , , <별이되어...(Someday...)>, , , , , , 등 ZE:A[제국의아이들] 지난 1년간 준비한 노력과 뚜렷한 개성이 담긴 완성도 높은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타이틀곡<후유증>을 통해 메인보컬 케빈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이스와 래퍼로 변신한 하민우를 만날 수 있으며, 사랑과 이별에 대한 후유증을 담은 손과 발동작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가 어울려 한층 애절한 느낌을 준다.

    ZE:A[제국의아이들] 정규 2집 앨범 [SPECTACULAR]는 ZE:A[제국의아이들]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과 일반 앨범 두가지로 발매된다. 초회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50여 페이지의 자켓 및 뮤직비디오 촬영 메이킹 화보집과 메이킹 DVD, 친필메시지 엽서 9종 세트, 공식 바람개비, 공식선글라스 등이 포함되어 팬들에게 소장가치 있는 특별한 앨범이 될 것이다.


    ★ 앨범 타이틀곡 <후유증> ★

    ZE:A[제국의아이들]의 정규2집 앨범 타이틀곡 <후유증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곡메이커 브레이브 사운드의 수장 용감한 형제와 메인 프로듀서 별들의 전쟁이 공동으로 만든 작품 그동안 ZE:A[제국의아이들이] 표현했던 음악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또 다른 매력이 살아있는 곡이다

    보기 드문 130 후반의 빠른 BPM과 기타만이 표현 가능한 따뜻한 감성이 역설적으로 조화된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떠나간 사람에 대한 그리움, 후회와 사랑이 남긴 깊은 후유증을 남자의 시선에서 풀어낸 곡으로 이별을 가슴으로 실감하는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또한 브레이브 사운드 특유의 중독성 강한 훅이 포인트이다

    “자꾸 하염없이 눈물이나, 자꾸 하염없이 서글퍼져”라는 멜로디와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이 곡의 백미라고 할 수 있다.

    <후유증>의 뮤직비디오는 2012 연예계 최고의 핫이슈! ZE:A[제국의아이들] 시완과 쥬얼리의 박세미가 주인공으로 사랑에 대한 후유증을 시간에 비유하여 감각적으로 풀어 담아내었고 ZE:A[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세련된 한층 성장한 아홉 명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번 9명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남자로 변신한 뮤직비디오는 티저공개 (6월29일)를 시작으로 연세대학교 100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컴백 쇼케이스(7월3일) 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ZE:Aの正規2集アルバム★

    2012歌謡界最高のアイドル再発見!
    9人9色のファイティングエネルギーに満ちた特別かつ豪華なSHOW TIME〜!

    2012年7月4日!帝国の子供達[ZE:A]が帰ってきた!

    1集アルバムとスペシャルシングルを使用して可愛くて愛らしい姿を見せてくれた9人の少年たちがさらに成長したカリスマと洗練された男らしさで1年ぶりに歌謡界に戻った。

    そのどの年よりメンバーたちの活躍が目立った2012年。ドラマ、映画、芸能、CFなどのブラウン管を縦横無尽に歩き回って野心を持って作り上げたZE:A [帝国の子供達]の正規2集アルバム[SPECTACULAR]は、すべての人の視線を集中させる特別なかつ派手さの最も劇的なSHOWという意味を持っており、ZE:A だけが持っている9人9色の変身を知らせる特別な素敵なSHOW!という意味が込められています。

    過去1年間の海外での活動と個別活動を通じてZE:Aは、日本、タイ、台湾、香港、中東、ヨーロッパ、南米などのアジア圏を越えて、世界のラブコールと関心を一身に受けて一気にアジア市場のKpopブルーチップとして評価され、カジュアルで若々しい可愛らしさと洗練された都会的なカリスマも似合う最高のビジュアルを持ったグループとして評価されている。

    今回の正規2集アルバム[SPECTACULAR]の中にはZE:A が2011年7月見せてくれたスペシャルシングルの陽気で若々しい遊び心あふれる少年からさらに成長した洗練されたカリスマのメンバー9人ひとりひとりの隠されていた音楽的色とビジュアル的な魅力を表現してZE:Aだけが作り出すことができる華やかで洗練されますが柔らかさを持った特別なことをアルバムに入れた。

    特にアルバム発売前デビュー前ウィンカコンサートを始めた最初のスタートの気持ちを忘れないように!という趣旨で設けられた "ZE:Aが直接会いに行きます!"ファイティングプロジェクトを通じて、全国6都市、120時間、1,461 kmの大記録を打ち立て、多くのファンとカムバックファイトミッション、新曲公開公演など、様々なイベントでファイティングを反映してカムバックに対する関心とファイティングを得るために大衆と会った。その中でファイティングダンスという名前で、国民のダンスタイムを誘導する中毒性の強い面白いダンスは、海外および国内で大きな人気を得ている。ファイティングプロジェクトを使用して、事前に公開された、、、 "星になって...(Someday. ​​..)>で、さらに繊細で派手になったZE:A の音楽的成長を感じることができる。

    正規2集アルバム[SPECTACULAR]には、タイトル曲 "後遺症"、、、 "星になって...(Someday. ​​..)>、、、、、、などZE:A がこの1年間準備した努力と独特の個性が盛られた完成度の高い全12曲が収録されている。

    また、タイトル曲 "後遺症"を使用して、メインボーカルのケビンの一層アップグレードされたボイスとラッパーに変身したハ・ミヌに会うことができ、愛と別れの後遺症を描いた手と脚の動作を利用したポイント振付が似合ってさらに哀切な感じを与える。

    ZE:A 正規2集アルバム[SPECTACULAR]はZE:A を大切に思い愛してくれるファンへの感謝の意味でリミテッドエディションのアルバムと一般のアルバム二つで発売される。初回限定リミテッドエディションには、50ページのジャケットとミュージックビデオの撮影メイキング写真集とメイキングDVD、直筆メッセージハガキ9種セット、公式風車、公式サングラスなどが含まれ、ファンに所蔵価値のある特別なアルバムになるだろう。


    ★アルバムのタイトル曲 "後遺症"★

    ZE:A の正規2集アルバムタイトル曲 "後遺症は"名実共に大韓民国最高のヒットメーカーブレイブサウンドの首長勇敢な兄弟と、メインプロデューサー星の戦争が共同で作った作品、これまでZE:A [帝国の子供たちこの]と表現した音楽をさらにアップグレードしたまた他の魅力が生きている曲だ

    珍しい130後半の高速BPMとその他だけ表現できる暖かい感性が、逆説的に調和したダンス曲で、愛する人との別離、立ち去った人への恋しさ、後悔と愛が残した深い後遺症を男の視線で解いた曲 別れを胸に実感している叙情的な歌詞が引き立つ。また、ブレイブサウンド特有の中毒性の強いフックがポイントである

    "何度もとめどなく涙や、何度もとめどなく悲しくなる"というメロディーと一度聞けば忘れられない中毒性の強いリフレーンが、この曲の白眉といえる。

    <後遺症>のミュージックビデオは、2012年芸能界最高の​​ホットイシュー! ZE:A シワンとジュエリーのパク・セミが主人公で愛の後遺症を時間にたとえて、感覚的に解いて盛り出したしZE:A のメンバーは、スタイリッシュで洗練され、一層成長した九人の姿を会うことができる。

    今回の9人のシックでスタイリッシュな男に変身したミュージックビデオはティーザー公開(6月29日)を皮切りに、延世大学100周年記念館コンサートホールで開催されるカムバックショーケース(7月3日)で初めて公開される予定だ。
     naver musicより



    ZE:A   プロフィール


    関連記事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0 : 00 : 00 | ZE:A | コメント(1) | page top↑
    <<LedApple プロフィール | ホーム | 行かないで/チョンドゥン(MBLAQ)>>
    コメント
    ----

    和訳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ェ`*)
    いつもお世話になってます!!

    はやくて和訳できてうらやましいです^^
    よかったらこのアルバムの他の曲もおねがいしたいです><

    忙しいと思いますが、
    よかったらお願いします☆
    by: naho * 2012/07/05 16:05 * URL [ 編集] | page top↑
    コメントの投稿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ホー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