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My Lips/보아(BoA) 
    2015 / 05 / 14 ( Thu )
    Kiss My Lips/보아(BoA) 「Kiss My Lips - The 8th Album」2015.05.12

    作詞 보아(BoA) 作曲 보아(BoA), Jonathan Yip, Jeremy Reeves, Ray Romulus, Ray McCullough
    編曲 보아(BoA), Jonathan Yip,Jeremy Reeves, Ray Romulus, Ray McCullough



    かんちゅりょ はじ ま うんじぎるすろっ たががご
    감추려 하지 마 움직일수록 다가가고
    隠そうとしないで 動くほど近づき

    しっちゃな ちょっちょっけじじゃな まうみ
    싶잖아 촉촉해지잖아 마음이
    たいじゃない 潤うじゃない 心が

    ぬんびち のる ひゃんはじゃな
    눈빛이 널 향하잖아
    眼差しがあなたに向かっているじゃない

    I JUST WANNA KNOW
    HOW YOU FEEL ABOUT ME

    もろじ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멀어지려 하면 할수록
    遠ざかろうとすれば するほど

    たががご しぽじぬん ごる
    다가가고 싶어지는 걸
    近づきたくなるの

    うぇみょな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외면하려 하면 할수록
    無視しようとすればするほど

    とうっ てぃご しぽじぬん ごる
    더욱 튀고 싶어지는 걸
    もっと目立とうとしたくなるの

    もろじ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멀어지려 하면 할수록
    遠ざかろうとすれば するほど

    たががご しぽじぬん ごる
    다가가고 싶어지는 걸
    近づきたくなるの

    ちぐん いでぃろ なる ばらぼみょん で
    지금 이대로 날 바라보면 돼
    今このまま 私を 見たらいい

    I NEED YOUR ATTENTION

    BABY COME AND KISS MY LIPS

    とぬん ぬっちゅじ ま あるみょんそど ちゃんち ま おりょっち あな
    더는 늦추지 마 알면서도 참지 마 어렵지 않아
    これ以上遅らせないで 分かっていながら我慢しないで 難しくない

    あにみょん ねげ ぬんきるど じゅじ ま
    아니면 내게 눈길도 주지 마
    違うなら私に視線もくれないで

    BABY なん みうぉじょ ちゃんなんちぬん ごっ かた OH
    BABY 난 미워져 장난치는 것 같아 OH
    BABY 私は憎くなる いたずらするみたい OH

    COME AND KISS MY LIPS X4

    IF YOU LET ME GET CLOSE TO YOU

    そんぬん せん ちご なる はんぼん ったらわ
    속는 셈 치고 날 한번 따라와
    騙されたと思って 私に一度ついてきて

    さしる おご しぽ はじゃな
    사실 오고 싶어 하잖아
    実は来たがってるじゃない

    MY HEART YOUR LIPS

    むしはるすろっ と たおるぬん ごる いっち ま
    무시할수록 더 타오르는 걸 잊지 마
    無視するほど もっと燃え上がるのを忘れないで

    のまん ほんどんすろうぉじる てに
    너만 혼돈스러워질 테니
    君だけ複雑になるから

    もろじ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멀어지려 하면 할수록
    遠ざかろうとすれば するほど

    たががご しぽじぬん ごる
    다가가고 싶어지는 걸
    近づきたくなるの

    うぇみょな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외면하려 하면 할수록
    無視しようとすればするほど

    まうんまん ぽっちゃっぺじぬん ごる
    마음만 복잡해지는 걸
    心だけ複雑になるの

    もろじ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멀어지려 하면 할수록
    遠ざかろうとすれば するほど

    たががご しぽじぬん ごる
    다가가고 싶어지는 걸
    近づきたくなるの

    WOO うぉなぬん もどぅん ごる がじょぼりょ へば
    WOO 원하는 모든 걸 가져보려 해봐
    WOO 欲しいすべてを手に入れようとしてみて

    BABY COME AND KISS MY LIPS

    とぬん ぬっちゅじ ま あるみょんそど ちゃんち ま おりょっち あな
    더는 늦추지 마 알면서도 참지 마 어렵지 않아
    これ以上遅らせないで 分かっていながら我慢しないで 難しくない

    あにみょん ねげ ぬんきるど じゅじ ま
    아니면 내게 눈길도 주지 마
    違うなら私に視線もくれないで

    BABY なん みうぉじょ ちゃんなんちぬん ごっ かた OH
    BABY 난 미워져 장난치는 것 같아 OH
    BABY 私は憎くなる いたずらするみたい OH

    COME AND KISS MY LIPS X4

    IF YOU LET ME GET CLOSE TO YOU

    っちゃるぶん すんがね SPARK I NEVER MEANT
    짧은 순간의 SPARK I NEVER MEANT
    短い瞬間の SPARK I NEVER MEANT

    TO FALL IN LOVE MEANT TO FALL IN LOVE

    もんちょぼりん しがん きんじゃんうる ぷろば SLOW DOWN
    멈춰버린 시간 긴장을 풀어봐 SLOW DOWN
    止まってしまった時間 緊張を解いて SLOW DOWN

    もろじ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멀어지려 하면 할수록
    遠ざかれば遠ざかるほど

    COME AND KISS MY LIPS

    せんがか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생각하려 하면 할수록
    考えようとすれば考えるほど

    COME AND KISS MY LIPS

    うぇみょな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외면하려 하면 할수록
    無視しようとすればするほど

    COME AND KISS MY LIPS

    ねげ っくりげ のる まんどぅろ
    내게 끌리게 널 만들어
    私に惹かれるようにあなたをするの

    COME AND KISS MY LIPS
    IF YOU LET ME GET CLOSE TO YOU

    もろじ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멀어지려 하면 할수록
    遠ざかれば遠ざかるほど

    IF YOU LET ME GET CLOSE TO YOU

    せんがか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생각하려 하면 할수록
    考えようとすれば考えるほど

    IF YOU LET ME GET CLOSE TO YOU

    うぇみょなりょ はみょん はるすろっ
    외면하려 하면 할수록
    無視しようとすればするほど

    IF YOU LET ME GET CLOSE TO YOU
    IF YOU LET ME GET CLOSE TO YOU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7 : 35 : 19 | BoA | コメント(0) | page top↑
    そんな君(Disturbance) /BoA 
    2013 / 01 / 30 ( Wed )
    くろん の
    그런 너 (Disturbance) /보아(BoA)   2013.01.28
    そんな君 

    作詞 보아(BoA) 作曲 보아(BoA) 編曲 김태성 , 김용신


    MV出演 テミン(SHINee)
    ※PCで観ると最後2種類のエンディングを選べます^^


    きおぎ なじる あな なるる ばらぼどん ぬんびっ
    기억이 나질 않아 나를 바라보던 눈빛
    思い出せない 私を見つめていた眼差し

    ったっとぅたご ぽぐねっとん に ぷんど
    따뜻하고 포근했던 네 품도
    暖かく柔らかかったあなたの胸も

    おんじぇぶとんが うりん そろるる あるりょ はじ あんこ
    언제부턴가 우린 서로를 알려 하지 않고
    いつからか私達はお互いを知ろうとせず

    あるご しぽはじど あなっそっち
    알고 싶어하지도 않았었지
    知りたがりもしなかった

    ぴょんへがぬん うり もすべ
    변해가는 우리 모습에
    変わって行く私達の姿に

    のむ ちゃがうぉ そぬる でる す じょちゃ おぷそ
    너무 차가워 손을 댈 수 조차 없어
    あまりに冷たくて 手を出すことさえできない

    じちょがぬん むぐぁんしん そげ
    지쳐가는 무관심 속에
    疲れていく無関心の中に

    あむ ごっと はる す おんぬん ねが とうっ みうぉじょ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내가 더욱 미워져
    何もできない自分が もっと憎くなる

    ね ぬぬる ちょだぼじ あんぬん の
    내 눈을 쳐다보지 않는 너
    私の目を見ないあなた

    ね まうむる いっち あんぬん の
    내 마음을 읽지 않는 너
    私の心を読まないあなた

    ね するぷむる うぇみょんはぬん の
    내 슬픔을 외면하는 너
    私の悲しみを無視するあなた

    さらんへ い まり ぷじょけっとん ごん あにるっか
    사랑해 이 말이 부족했던 건 아닐까
    愛してる この言葉が足りなかったんじゃないかな

    ちょうめぬん もらっそ くにゃん ぱっぷん じゅる あらっそ
    처음에는 몰랐어 그냥 바쁜 줄 알았어
    始めは知らなかった ただ忙しいんだと思ってた

    っとぅめじぬん のえ よらっくぁ まんなん
    뜸해지는 너의 연락과 만남
    間が開いてきたあなたの連絡 会うこと

    きだりみょん おげっち ねが いへへやじ
    기다리면 오겠지, 내가 이해해야지
    待ってれば来るでしょう 私が理解しなきゃ

    はみょん はる すろっ と もろじょ がん の
    하면 할 수록 더 멀어져 간 너
    そうすればそうするほど もっと遠ざかって行ったあなた

    なん ちぇじゃりえ そいんぬんで
    난 제자리에 서있는데
    私はその場所に立っているのに

    に もすび ひみへじょ ぼいじ あな
    네 모습이 희미해져 보이지 않아
    あなたの姿がかすかになり見えない

    なん どらがぬん きるど もら
    난 돌아가는 길도 몰라
    私は帰る道も知らない

    くろに ねげろ わ おそ なるる くへじょ
    그러니 내게로 와 어서 나를 구해줘
    だから私のところへ来て 早く私を助けてよ

    ね ぬぬる ちょだぼじ あんぬん の
    내 눈을 쳐다보지 않는 너
    私の目を見ないあなた

    ね まうむる いっち あんぬん の
    내 마음을 읽지 않는 너
    私の心を読まないあなた

    ね するぷむる うぇみょんはぬん の
    내 슬픔을 외면하는 너
    私の悲しみを無視するあなた

    さらんへ い まり ぷじょけっとん ごん あにるっか
    사랑해 이 말이 부족했던 건 아닐까
    愛してる この言葉が足りなかったんじゃないかな

    もどぅん げ すんしっかね ちょんりが でぬん なる
    모든 게 순식간에 정리가 되는 날
    すべて一瞬で整理される日

    ちょんしんちゃりご ぼに ちょんまる な ほんじゃ
    정신차리고 보니 정말 나 혼자
    気がつくと本当に私一人

    ぱぼちょろん うるご いんに っくちだ せんがかに
    바보처럼 울고 있니 끝이다 생각하니
    馬鹿みたいに泣いているの?終わりだと思ってるの?

    あむ ごっと っとおるじ あな
    아무 것도 떠오르지 않아
    何も思い浮かばない

    ね ぬぬる ちょだぼじ あんぬん の
    내 눈을 쳐다보지 않는 너
    私の目を見ないあなた

    ね まうむる いっち あんぬん の
    내 마음을 읽지 않는 너
    私の心を読まないあなた

    ね するぷむる うぇみょんはぬん の
    내 슬픔을 외면하는 너
    私の悲しみを無視するあなた

    さらんへ く まり とぅっこ しっとん ごん あにるっか
    사랑해 그 말이 듣고 싶던 건 아닐까
    愛してる その言葉が聞きたかったんじゃないかな

    くろん の
    그런 너
    そんな あなた





    BoA プロフィール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0 : 00 : 00 | BoA | コメント(1) | page top↑
    | ホーム | 次ペー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