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HAT/SECRET
    2012 / 12 / 10 ( Mon )
    TALK THAT/시크릿 (SECRET) 2012.12.04

    作詞 신사동 호랭이 , 최규성 , LE  作曲 신사동 호랭이 , 최규성
    編曲 신사동 호랭이



    D DD DD DD D
    D DD DD DD D

    くまね くまね ちぇばる
    그만해 그만해 제발
    やめて やめて どうか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おっとっけ にが いろる す いんぬんじ
    어떻게 네가 이럴 수 있는지
    どうしてあなたがこうできるのか

    ねが いろっけ あぱや はぬんじ
    내가 이렇게 아파야 하는지
    私がこんなにも苦しまなきゃいけないのか

    ね せんがぐる のん はぎぬん はんごんじ ねが うすうんじ
    내 생각을 넌 하기는 한건지 내가 우스운지
    私のことを考えているのか 私が滑稽なのか

    くれ とぅろじゅるけ おちゃぴ だ こじしげっちまん
    그래 들어줄게 어차피 다 거짓이겠지만
    そうね 聞いてあげるわ どうせ全部嘘でしょうけど

    くれ うそじゅるけ にが のるどん く よじゃどぅるちょろん くろっけ
    그래 웃어줄게 네가 놀던 그 여자들처럼 그렇게
    そうね 笑ってあげるわ あなたが遊んでいたあの女たちのように そんな風に

    (Talk that) まるど あん でぬん そり へば
    (Talk that) 말도 안 되는 소리 해봐
    (Talk that) 信じられないこと言ってみて

    (Talk that) みどぅる こらん せんがかじ ま
    (Talk that) 믿을 거란 생각하지 마
    (Talk that) 信じると思わないで

    (Talk that) にが はん まる もどぅ ほっそり そり そりにっか
    (Talk that) 네가 한 말 모두 헛소리 소리 소리니까
    (Talk that) あなたが言った言葉 すべてうわ言だから

    (Talk that) いんぬんでろ ねげ まるへば
    (Talk that) 있는대로 내게 말해봐
    (Talk that) ありのままに私に話してみて

    (Talk that) なるる くまん かじご のら
    (Talk that) 나를 그만 가지고 놀아
    (Talk that) もう私を弄ぶのはやめて

    (Talk that) ねげ はん まる ちょんぶ ほっそり そり そり がた の
    (Talk that) 내게 한 말 전부 헛소리 소리 소리 같아 너
    (Talk that) 私に言った言葉は全部うわ言みたい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ちょうんぶと た っとっかとぅん こじんまる ちんしみおっとん まるん はじど ま
    처음부터 다 똑같은 거짓말 진심이었단 말은 하지도 마
    最初からすべて まったく同じの嘘 本心だったという言葉も言わないで

    いじぇん のる みっき ひんどぅる ごっ かた な ねが うすうんじ
    이젠 널 믿기 힘들 것 같아 나. 내가 우스운지
    もうあなたを 信じるの大変みたい 私自分が滑稽なのか

    くれ どぅろじゅるけ あるご いんぬん びょんみょんいる てじまん
    그래 들어줄게 알고 있는 변명일 테지만
    聞いてあげるわ 知ってる言い訳だろうけど

    くれ うそじゅるけ いじぇ くまん っこじょじゅれ さんぐぁん あなるけ
    그래 웃어줄게 이제 그만 꺼져줄래 상관 안 할게
    笑ってあげるわ もう消えてくれる? 関わらないから

    (Talk that) まるど あん でぬん そり へば
    (Talk that) 말도 안 되는 소리 해봐
    (Talk that) 信じられないこと言ってみて

    (Talk that) みどぅる こらん せんがかじ ま
    (Talk that) 믿을 거란 생각하지 마
    (Talk that) 信じると思わないで

    (Talk that) にが はん まる もどぅ ほっそり そり そりにっか
    (Talk that) 네가 한 말 모두 헛소리 소리 소리니까
    (Talk that) あなたが言った言葉 すべてうわ言だから

    (Talk that) いんぬんでろ ねげ まるへば
    (Talk that) 있는대로 내게 말해봐
    (Talk that) ありのままに私に話してみて

    (Talk that) なるる くまん かじご のら
    (Talk that) 나를 그만 가지고 놀아
    (Talk that) もう私を弄ぶのはやめて

    (Talk that) ねげ はん まる ちょんぶ ほっそり そり そり がた の
    (Talk that) 내게 한 말 전부 헛소리 소리 소리 같아 너
    (Talk that) 私に言った言葉は全部うわ言みたい 

    ねげ っと まるる はじまん とぅっき しろ くまね だ
    내게 또 말을 하지만 듣기 싫어 그만해 다
    私にまた言うけど 聞きたくないの やめてよ

    Don't say my name
    Don't say my name
    Don't say my name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ちぇばる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제발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どうか

    (Talk that) まるど あん でぬん そり へば
    (Talk that) 말도 안 되는 소리 해봐
    (Talk that) 信じられないこと言ってみて

    (Talk that) みどぅる こらん せんがかじ ま
    (Talk that) 믿을 거란 생각하지 마
    (Talk that) 信じると思わないで

    (Talk that) にが はん まる もどぅ ほっそり そり そりにっか
    (Talk that) 네가 한 말 모두 헛소리 소리 소리니까
    (Talk that) あなたが言った言葉 すべてうわ言だから

    (Talk that) いんぬんでろ ねげ まるへば
    (Talk that) 있는대로 내게 말해봐
    (Talk that) ありのままに私に話してみて

    (Talk that) なるる くまん かじご のら
    (Talk that) 나를 그만 가지고 놀아
    (Talk that) もう私を弄ぶのはやめて

    (Talk that) ねげ はん まる ちょんぶ ほっそり そり そり がた の
    (Talk that) 내게 한 말 전부 헛소리 소리 소리 같아 너..
    (Talk that) 私に言った言葉は全部うわ言みたい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talk that



    Secret  プロフィール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0 : 00 : 00 | Secret | コメント(2) | page top↑
    POISON/SECRET
    2012 / 09 / 17 ( Mon )
    POISON/시크릿(SECRET)  3rd mini album「POISON」2012.09.13

    作詞 김기범 , 강지원 作曲 김기범 , 강지원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すみょどぅろ ねげ ぱごどぅろ っぱじょ なおる す おぷそ
    스며들어 내게 파고들어 빠져 나올 수 없어
    染み込んで 私に深く入り込んで はまって出られない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むのっとぅりょ なるる っすろとぅりょ あむごっと はる すが おぷそ
    무너뜨려 나를 쓰러트려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崩れて 私を倒して 何もできない

    うぇ いろぬんじ もるげっそ あにらん ごる ちゃる あるみょんそど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아니란 걸 잘 알면서도
    どうしてこうなのか分からない 違うってよく分かってながらも

    おおおお おおお じゃっく にが せんがんな
    오오오오 오오오! 자꾸 니가 생각나
    何度もあなたを思い出す

    ちみょんじょぎん のえ めりょげ ねが じょんしに ながんなば
    치명적인 너의 매력에 내가 정신이 나갔나봐
    致命的なあなたの魅力に 私がぼうっとしたみたい

    おおおお おおお さんちょばどぅるこる あるみょんそ
    오오오오 오오오! 상처받을걸 알면서
    傷つくと分かっていながら

    Crazy crazy crazy love
    Listen listen crazy love

    みちょ のえげ みちょ
    미쳐 너에게 미쳐!
    狂う あなたに狂う!

    ね しんじゃんい もじょが お
    내 심장이 멎어가 오!
    私の心臓が止まっていく ああ!

    Crazy crazy crazy Love
    Listen listen crazy Love

    Wake up! いじぇぬん wake up!
    Wake up! 이제는 wake up!
    Wake up! もう wake up!

    いみ ぬじょ ぼりょっそ
    이미 늦어 버렸어
    もう手遅れになってしまった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すみょどぅろ ねげ ぱごどぅろ っぱじょ なおる す おぷそ
    스며들어 내게 파고들어 빠져 나올 수 없어
    染み込んで 私に深く入り込んで はまって出られない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むのっとぅりょ なるる っすろとぅりょ あむごっと はる すが おぷそ
    무너뜨려 나를 쓰러트려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崩れて 私を倒して 何もできない

    Gotta be gotta be gotta be your poison
    Gotta be gotta be gotta be your poison

    Hit me ちゅさうぃぬん どんじょじょっそ いみ ちょぐんっしっ のえげ じゅんどってぼりょっそ
    Hit me 주사위는 던져졌어 이미 조금씩 너에게 중독돼버렸어
    Hit me 賽は投げられた もう少しずつあなたに 中毒になってしまった

    うぇ にが なる ふんどぅろんうんじ うぇ にが なる がじご のぬんじ
    왜 니가 날 흔들어놓는지 왜 니가 날 가지고 노는지
    どうしてあなたが私を揺さぶっておくのか どうしてあなたが私を弄ぶのか

    ぼそなりょ ばるぼどぅんちょど に さらんい ぽじょがぬん ごる
    벗어나려 발버둥쳐도 니 사랑이 퍼져가는 걸
    抜け出そうとあがいても あなたの愛が広がっていく

    おおおお おおお のえげ がちょ ぼりょっそ
    오오오오 오오오! 너에게 갇혀 버렸어
    あなたに閉じ込められてしまった

    Crazy crazy crazy love
    Listen listen crazy love

    みちょ のえげ みちょ
    미쳐 너에게 미쳐!
    狂う あなたに狂う!

    ね しんじゃんい もじょが お
    내 심장이 멎어가 오!
    私の心臓が止まっていく ああ!

    Crazy crazy crazy love
    Listen listen crazy love
    Wake up! 이제는 wake up!

    いみ ぬじょ ぼりょっそ
    이미 늦어 버렸어
    もう手遅れになってしまった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すみょどぅろ ねげ ぱごどぅろ っぱじょ なおる す おぷそ
    스며들어 내게 파고들어 빠져 나올 수 없어
    染み込んで 私に深く入り込んで はまって出られない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むのっとぅりょ なるる っすろとぅりょ あむごっと はる すが おぷそ
    무너뜨려 나를 쓰러트려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崩れて 私を倒して 何もできない

    Gotta be gotta be gotta be your poison
    Gotta be gotta be gotta be your poison

    なるる ぬんっとぅげ はん のえ さらんうん  irreplaceable
    나를 눈뜨게 한 너의 사랑은 irreplaceable
    私を目覚めさせたあなたの愛は  irreplaceable

    さら いったん ごる ぬっきょ
    살아 있단 걸 느껴
    生きているのを感じて

    Huh! ちゃじょんしん ったうぃん だ ぼりょっそ うすうぉ ねが めだりぬん もすっと
    Huh! 자존심 따윈 다 버렸어 우스워 내가 매달리는 모습도
    Huh! プライドなんてすべて捨てた 滑稽だわ 私がすがりつく姿も

    へどっちぇ じょちゃ おんぬん いさらん けやっちょちゃ そんりってじ あんぬん いさらん
    해독제 조차 없는 이사랑 계약조차 성립되지 않는 이사람
    解毒剤さえないこの愛 契約さえ成立しないこの人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すみょどぅろ ねげ ぱごどぅろ っぱじょ なおる す おぷそ
    스며들어 내게 파고들어 빠져 나올 수 없어
    染み込んで 私に深く入り込んで はまって出られない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むのっとぅりょ なるる っすろとぅりょ あむごっと はる すが おぷそ
    무너뜨려 나를 쓰러트려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崩れて 私を倒して 何もできない





    Secret  プロフィール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0 : 00 : 00 | Secret | コメント(4) | page top↑
    | ホーム | 次ペー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