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遊び場)/유키스(U-KISS) 
    2015 / 01 / 29 ( Thu )
    のりと
    놀이터/유키스(U-KISS) 10th mini album [ALWAYS] 2015.01.23
    遊び場

    作詞作曲編曲 로켓펀치



    すおぷし まに こみねっとん ばん
    수없이 많이 고민했던 밤
    数え切れないくらいたくさん悩んだ夜

    ぶっちゃば じゅん さらん のいんで
    붙잡아 준 사람 너인데
    ひきとめてくれた人 君なのに

    ひんどぅるご じちょ っすろじょっとん なる
    힘들고 지쳐 쓰러졌던 날
    辛くて疲れて倒れた僕を

    いるきょじゅん さらん のいんで
    일으켜준 사람 너인데
    起こしてくれた人 君なのに

    おぬせ のが ねりんだ
    어느새 녹아 내린다
    いつの間にか溶け落ちる

    いね ふろねりんだ
    이내 흘러내린다
    すぐ流れ落ちる

    のるる ってねじ もたぬん ね まめ
    너를 떼내지 못하는 내 맘에
    君を外せない僕の心に

    くじょ ばらまん ぼんだ
    그저 바라만 본다
    見つめるだけ

    たっかねじ もたんだ
    닦아내지 못한다
    拭けない

    にが ちょあへっとん はやん あいすくりん
    니가 좋아했던 하얀 아이스크림
    君が好きだった白いアイスクリーム

    とぅっとぅっとぅっ っと とぅっとぅっとぅっ
    툭툭툭 또 툭툭툭
    ポタポタ また ポタポタ

    ね がすめ ぬんむり とぅっとぅっとぅっ
    내 가슴의 눈물이 툭툭툭
    僕の胸の涙がポタポタ

    Just like your あいすくりみ ふろ とぅっとぅっとぅっ
    Just like your 아이스크림이 흘러 뚝뚝뚝
    Just like your アイスクリームが流れる ポタポタ

    とぅっとぅっとぅっ ね まんど とぅっとぅっとぅっ
    툭툭툭 내 맘도 툭툭툭
    ポタポタ 僕の心も ポタポタ

    ちょ もり おらがっとん けだねそ ねりょわ
    저 멀리 올라갔던 계단에서 내려와
    あの遠く上って行った階段から降りてくる

    いぇんなる ちゅおっちょろん ちぇばる だし ねげ どらわ
    옛날 추억처럼 제발 다시 내게 돌아와
    昔の思い出みたいに どうかまた僕へと戻って来て

    すおぷし まに こみねっとん ばん
    수없이 많이 고민했던 밤
    数え切れないくらいたくさん悩んだ夜

    ぶっちゃば じゅん さらん のいんで
    붙잡아 준 사람 너인데
    ひきとめてくれた人 君なのに

    ひんどぅるご じちょ っすろじょっとん なる
    힘들고 지쳐 쓰러졌던 날
    辛くて疲れて倒れた僕を

    いるきょじゅん さらん のいんで
    일으켜준 사람 너인데
    起こしてくれた人 君なのに

    あにや(あにや)こじんまる(こじんまる)
    아니야(아니야) 거짓말(거짓말)
    違う 嘘

    にが だし どらおるこる あら
    니가 다시 돌아올걸 알아
    君がまた戻ってくると分かってる

    そりちょ(そりちょ)かじま(かじま)
    소리쳐(소리쳐) 가지마(가지마)
    叫ぶ 行かないで

    you never you never you never

    い ごせそ
    이 곳에서
    この場所で

    めいる きだりょ
    매일 기다려
    毎日待つ

    めいる いごせそ I’m waiting for you so please come back
    (매일 이곳에서 I’m waiting for you so please come back)
    毎日この場所で I’m waiting for you so please come back

    おぬせ ばみ きぽった
    어느새 밤이 깊었다
    いつの間にか夜が深くなる

    するぷん ばらみ ぶんだ
    슬픈 바람이 분다
    悲しい風が吹く

    っぴごっ かみょ くねまん ちゅんちゅんだ
    삐걱 하며 그네만 춤춘다
    ギシギシ音を立てながら ブランコだけが踊る

    はん じゃりる ちぇうんだ
    한 자릴 채운다
    一つの場所を埋める

    ね よっちゃりん おった
    내 옆자린 없다
    僕の隣にはいない

    うるこっ ね まむる ふんどぅろ のんぬんだ
    울컥 내 맘을 흔들어 놓는다
    泣きそうになって 僕の心を揺さぶっている

    とぅっとぅっ とぅっ っと とぅっとぅっとぅっ
    툭툭툭 또 툭툭툭
    ポタポタ また ポタポタ

    とぅっ かご とんじん みょんまでぃえ なんなみ でる じゅるん もらんね
    툭 하고 던진 몇 마디에 남남이 될 줄은 몰랐네
    ぽんと何度か投げた言葉で他人になるとは思わなかった

    とぅっとぅっとぅっ ね まんど とぅっとぅっとぅっ
    툭툭툭 내 맘도 툭툭툭
    ポタポタ 僕の心も ポタポタ

    なぬん ちゅぐる ごんまん かとぅんで のん おっとるじ くんぐめ
    나는 죽을 것만 같은데 넌 어떨지 궁금해
    僕は死にそうなのに 君はどうなのか気になる

    すおぷし まに こみねっとん ばん
    수없이 많이 고민했던 밤
    数え切れないくらいたくさん悩んだ夜

    ぶっちゃば じゅん さらん のいんで
    붙잡아 준 사람 너인데
    ひきとめてくれた人 君なのに

    (yeah It was you)

    ひんどぅるご じちょ っすろじょっとん なる
    힘들고 지쳐 쓰러졌던 날
    辛くて疲れて倒れた僕を

    いるきょじゅん さらん のいんで
    일으켜준 사람 너인데
    起こしてくれた人 君なのに

    (wake up wake up)

    I’ll never let you go

    のる ぼねる す おぷそ
    널 보낼 수 없어~
    君を送り出せない

    おぬるど なぬん めんどるご いっそ
    오늘도 나는 맴돌고 있어
    今日も僕はくすぶっている

    のん なるる いじょんに
    넌 나를 잊었니
    君は僕を忘れたの?

    ちゃる じねぬん ごに うぉううぉ ううぉ
    잘 지내는 거니 워우워 우워
    元気なの?

    さらんへ さらんへ
    사랑해 사랑해
    愛してる 愛してる

    たし どらわ なる あな じゅれ
    다시 돌아와 날 안아 줄래
    もう一度戻って来て僕を抱きしめてくれる?

    さらんへ さらんへ
    사랑해 사랑해
    愛してる 愛してる

    にが っとなん でぃえ ぬっきょぼりん そじゅんはん
    니가 떠난 뒤에 느껴버린 소중함
    君が去った後に感じてしまった大切さ

    ちぐん のむな こんほはん しがんまん けそっ ふろがんだ
    지금 너무나 공허한 시간만 계속 흘러간다
    今あまりにも虚しい時間ばかりずっと流れていく

    う ふ うう
    우~ 후~~ 우우 (yeah It was you)

    にが たし どらおるこる あら
    니가 다시 돌아올걸 알아
    君がまた戻ってくると分かってる

    う ふ うう
    우~ 후~~ 우우 (come back come back)

    you never you never you never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0 : 00 : 00 | U-Kiss | コメント(0) | page top↑
    Smart Love/U-KISS 
    2015 / 01 / 16 ( Fri )
    Smart Love/유키스(U-KISS) mini album「Always」2015.01.14



    作詞 소년비행 作曲 소년비행 編曲 소년비행

    うり まんなん じ さんしっ ぷん っちぇ
    우리 만난 지 삼십 분 째
    僕達会ってから30分

    しぐん こぴ ってむにるっか っすっすらん なえ ぴょじょん く いゆぬん
    식은 커피 때문일까 씁쓸한 나의 표정 그 이유는
    冷めたコーヒーのせいだろうか 苦い僕の表情 その理由は

    ちゃぐん ひゅでちょな そっ く あね っすっ っぱじょそ うん
    작은 휴대전화 속 그 안에 쏙 빠져서 음
    小さな携帯の中 その中にはまってるから うーん

    ねげん くぁんしんど おんぬん のる おっとけ
    내겐 관심도 없는 널 어떡해
    僕には関心もない君をどうしよう

    ぱっ もっき じょねん さじんぶと
    밥 먹기 전엔 사진부터
    ご飯を食べる前には写真から

    ちょあよ くったん げ むぉらご ぬる そんど でじ もたげ はぬんじ
    좋아요 그딴 게 뭐라고 늘 손도 대지 못하게 하는지
    いいねの そんなのが何の意味があるのか いつも手を出させないようにするのか

    かとぅん しったっ うぃえ ほんじゃ ぱぶる もんぬん みょはん い きぶん
    같은 식탁 위에 혼자 밥을 먹는 묘한 이 기분
    同じ食卓の上で 一人ご飯を食べる妙なこの気分

    ちぇばる ちょなぎ じょん ねりょな
    제발 전화기 좀 내려놔
    どうか電話を置いてよ

    こげる どぅろ なる ば うう
    고갤 들어 나를 봐 우우
    顔を上げて僕を見て 

    いぇっぷん に おるぐり ぼごぱど
    예쁜 니 얼굴이 보고파도
    可愛い君の顔が見たくても

    こうん に そぬる じゃっこ しぽど
    고운 니 손을 잡고 싶어도
    美しい君の手をとりたくても

    に ぬぬん に まむん たるん ごせ がいっそ
    니 눈은 니 맘은 다른 곳에 가있어
    君の目は 君の心は違う方へ行ってる

    なん ぬぐわ (you never know)
    난 누구와 (you never know)
    僕は誰と (you never know)

    むすん いぇぎるる はぬんじ baby 
    무슨 얘기를 하는지 baby
    何の話をするのか baby

    ぱっぷん そんからぐん いじぇ くまん
    바쁜 손가락은 이제 그만
    忙しい指はもうやめて

    たったっ そっさんはん ね まむる ば
    답답 속상한 내 맘을 봐
    もどかしい 傷ついた僕の心を見て

    Baby Baby Baby Baby

    なまん もるぬん のえ きぶん
    나만 모르는 너의 기분
    僕だけが知らない君の気分

    さらんどぅる だ あぬん ごっ かた に あぺ いんぬん なぬん ぱぼんじ
    사람들 다 아는 것 같아 네 앞에 있는 나는 바본지
    みんな全部知ってるみたいだ 君の前にいる僕はバカなのか

    くぁんしみ ぴりょへ
    관심이 필요해
    関心が必要

    ねが よぎ いったん ごる じゃっく いっちま
    내가 여기 있단 걸 자꾸 잊지마
    僕がここにいること 何度も忘れないで

    ちぇばる ちょなぎ じょん ねりょな
    제발 전화기 좀 내려놔
    どうか電話をちょっと置いてよ

    こげる どぅろ なるる ば うう
    고갤 들어 나를 봐 우우
    顔を上げて 僕を見て 

    いぇっぷん に おるぐり ぼごぱど
    예쁜 니 얼굴이 보고파도
    可愛い君の顔が見たくても

    こうん に そぬる ちゃっこ しぽど
    고운 니 손을 잡고 싶어도
    美しい君の手をとりたくても

    に ぬぬん に まむん たるん ごせ がいっそ
    니 눈은 니 맘은 다른 곳에 가있어
    君の目は 君の心は違う方へ行ってる

    なん ぬぐわ (you never know)
    난 누구와 (you never know)
    僕は誰と (you never know)

    むすん いぇぎるる はぬんじ baby 
    무슨 얘기를 하는지 baby
    何の話をするのか baby

    ぱっぷん そんからぐん いじぇ くまん
    바쁜 손가락은 이제 그만
    忙しい指はもうやめて

    たったっ そっさんはん ね まむる ば
    답답 속상한 내 맘을 봐
    もどかしい 傷ついた僕の心を見て

    うりが ちゃじゅ かどん く Café
    우리가 자주 갔던 그 Café
    僕達がよく行ったあの Café

    のわ な がっそ pretty much everyday
    너와 나 갔어 pretty much everyday
    君と僕が行った pretty much everyday

    とぅ そん じゃっこ みそ くりどん なぬん く しじょり
    두 손 잡고 미소 그리던 나는 그 시절이
    手をつないで微笑んでいた僕はその頃が

    のむな くりった now のぬん へんどぅぽんまん ぼみょんそ みそ じんぬんだ
    너무나 그립다 now 너는 핸드폰만 보면서 미소 짓는다
    とても恋しい now 君は携帯ばかりみながら微笑む

    かすみ っちじょじんだ いじぇ ちぇばる こげるる じょん どぅろば
    가슴이 찢어진다 이제 제발 고개를 좀 들어봐
    胸が張り裂ける もうどうか顔を上げてこっちを見てよ

    たし いぇんなる く もすぶろ どらわ
    다시 옛날 그 모습으로 돌아와
    もう一度昔のあの姿へ帰ってよ

    のえ とぅ ぬね なる だまば
    너의 두 눈에 날 담아봐
    君の両目に僕を入れてよ

    のまん ぼぬん なじゃな う
    너만 보는 나잖아 우~
    君しか見ない僕じゃないか

    (Look at me now Don’t you know you breaking my heart)

    ちょぐん なえ そぎ とらじょど
    조금 나의 속이 토라져도
    少し僕の心の中がすねても

    かっくん いろっけ とぅじょん ぶりょど
    가끔 이렇게 투정 부려도
    時々こうして駄々をこねても

    ね ぬぬん ね まむん はんさん のろ かどぅけ
    내 눈은 내 맘은 항상 너로 가득해
    僕の目は 僕の心は いつも 君でいっぱい

    のん なまね さらんいるすぬん おんぬんじ
    넌 나만의 사랑일수는 없는지
    君は僕だけの愛でいられないのか

    Baby

    な あにん ったんせんがぐん いじぇ くまん たったっ そっさんはん ね まうむる ば
    나 아닌 딴생각은 이제 그만 답답 속상한 내 마음을 봐
    僕じゃなくて違うことを考えるのはやめて もどかしくて傷ついた僕の心を見て

    Baby Baby Baby Baby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00 : 00 : 00 | U-Kiss | コメント(0) | page top↑
    | ホーム | 次ペー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