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er (Feat. イルマ) /Ailee
    2013 / 09 / 27 ( Fri )
    Higher (Feat. 이루마(イルマ)) /에일리(Ailee) 2013.09.16



    ぬぐんが なえげ ちょるてろ はじ まらご
    누군가 나에게 절대로 하지 말라고
    誰かが私に絶対するなと

    くれど なん きおこ はご まるこや
    그래도 난 기어코 하고 말거야
    だけど私はきっとやってしまうわ

    く ぬが むぉらへど あむごっと とぅりじ あな
    그 누가 뭐라해도 아무것도 들리지 않아
    誰が何を言おう 何も聞こえない

    もどぅん ごる ね っとぅせ なる まっきっるこや
    모든 걸 내 뜻에 날 맡길거야
    すべて私の意志に自分を任せるわ

    Going higher なる まぐる すぬん おぷそ
    Going higher 날 막을 수는 없어
    Going higher 私を止められない

    ねが がぬん い ぎれ どいさん どぅりょうむん おぷそ
    내가 가는 이 길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어
    私が進むこの道に これ以上恐れはない

    Going higher ねが ばらどん すんがん
    Going higher 내가 바라던 순간
    Going higher 私が願った瞬間

    ぬんぶしげ びんなぬん っと だるん なるる ぼげ でるこや
    눈부시게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보게 될거야
    眩しく輝くまた違う自分を見ることになるわ

    ねが のむる す おんぬん くん びょぎ いっするじらど
    내가 넘을 수 없는 큰 벽이 있을지라도
    私が越えられない大きな壁があったとしても

    ってぃお のむる す いっそ はる す いっそ
    뛰어 넘을 수 있어 할 수 있어
    飛び越えられる できる

    く おっとん しりょに わど ちょるて なん ふんどぅりじ あな
    그 어떤 시련이 와도 절대 난 흔들리지 않아
    どんな試練が来ても 絶対私は揺らがない

    いぎょ ねる す いっそ なん むんじぇおぷそ
    이겨 낼 수 있어 난 문제없어
    勝ち抜ける 私は問題ない

    ね かすんそげ すんすぃぬん たおるぬん よるじょんい
    내 가슴속에 숨쉬는 타오르는 열정이
    私の胸の中に息づく 燃える情熱が

    なる てりょが じょ もり ど のぷん ごすろ
    날 데려가 저 멀리 더 높은 곳으로
    私を連れて行く あの遠く もっと高い場所へ

    Going higher なる まぐる すぬん おぷそ
    Going higher 날 막을 수는 없어
    Going higher 私を止められない

    ねが がぬん い ぎれ どいさん どぅりょうむん おぷそ
    내가 가는 이 길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어
    私が進むこの道に これ以上恐れはない

    Going higher ねが ばらどん すんがん
    Going higher 내가 바라던 순간
    Going higher 私が願った瞬間

    ぬんぶしげ びんなぬん っと だるん なるる ぼげ でるこや
    눈부시게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보게 될거야
    眩しく輝くまた違う自分を見ることになるわ

    (Find a way to my heart)

    Going higher なる まぐる すぬん おぷそ
    Going higher 날 막을 수는 없어
    Going higher 私を止められない

    ねが がぬん い ぎれ どいさん どぅりょうむん おぷそ
    내가 가는 이 길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어
    私が進むこの道に これ以上恐れはない

    Going higher ねが ばらどん すんがん
    Going higher 내가 바라던 순간
    Going higher 私が願った瞬間

    ぬんぶしげ びんなぬん っと だるん なるる ぼげ でるこや
    눈부시게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보게 될거야
    眩しく輝くまた違う自分を見ることになるわ

    Going higher なる まぐる すぬん おぷそ
    Going higher 날 막을 수는 없어
    Going higher 私を止められない

    ねが がぬん い ぎれ どいさん どぅりょうむん おぷそ
    내가 가는 이 길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어
    私が進むこの道に これ以上恐れはない

    Going higher ねが ばらどん すんがん
    Going higher 내가 바라던 순간
    Going higher 私が願った瞬間

    ぬんぶしげ びんなぬん っと だるん なるる ぼげ でるこや
    눈부시게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보게 될거야
    眩しく輝くまた違う自分を見ることになるわ







    Ailee  プロフィール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22 : 45 : 30 | 女性ソロ | コメント(2) | page top↑
    U&I/AILEE
    2013 / 09 / 07 ( Sat )
    U&I/에일리(AILEE) 2nd mini album「A`s Doll House」2013.07.12

    作詞 신사동 호랭이 , Kupa 作曲 신사동 호랭이 , Kupa  編曲 신사동 호랭이



    Wait a minute Wait a minute まる ちゃら みあなんで
    Wait a minute Wait a minute 말 잘라 미안한데
    Wait a minute Wait a minute 話を切って申し訳ないんだけど

    うぇ いろに うぇ いろに じゃっく っとかとぅん まる
    왜 이러니 왜 이러니 자꾸 똑같은 말
    どうしてなの どうしてなの 何度も同じ言葉

    うり じゅん はなん もんじょ いぇぎへや で
    우리 중 하난 먼저 얘기해야 돼
    私達の一人が先に話しをしなくちゃいけない

    よぎそ うり くまん っくんね
    여기서 우리 그만 끝내
    ここで 私達もう終わらせる

    いじぇ くまん っさうご しぽ はるど
    이제 그만 싸우고 싶어 하루도
    もう 喧嘩したくないの 一日も

    くにゃん のもがぬん いり おぷそ
    그냥 넘어가는 일이 없어
    そのまま 許すこともない

    ね はるが うぃみ おぷそ
    내 하루가 의미 없어
    私の一日が意味がない

    いるぶん いるちょど うする いる おぷそ
    1분 1초도 웃을 일 없어
    1分1秒も 笑うことがない

    とぬん じゃしに おぷそ おぬるん ねが まられ
    더는 자신이 없어 오늘은 내가 말할래
    これ以上自信がないの 今日は私が言うわ

    にが おでぃそ むぉる はどん さんぐぁん あなれ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 할래
    あなたがどこで何をしようと 気にしない

    かどん まるどん に まんでろ へ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行こうがやめようが 勝手にして

    めぼん じぎょっとろっ ばんぼってぬん everyday U & I U & I U & I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 & I U & I U & I
    毎回疲れるくらい繰り返される everyday U & I U & I U & I

    Wait a minute Wait a minute ねげそ っとろじょじゅれ
    Wait a minute Wait a minute 내게서 떨어져줄래
    Wait a minute Wait a minute 私から離れてくれる?

    うぇ いろに うぇいろに い そん のっこ まれ
    왜 이러니 왜이러니 이 손 놓고 말해
    どうしてなの どうしてなの この手を離して言って

    みょっぽぬる どぅろど に まるん こぎそ こぎ
    몇 번을 들어도 네 말은 거기서 거기
    何回聞いても あなたの言葉は たいしたことない

    Tired of all your lies and excuses now just get out my face

    てどりる す おぷそ いぇじょぬろ
    되돌릴 수 없어 예전으로
    戻れない 前に

    なんぼだ もたん さいが でっそ うりん そろ ぶだみ でっそ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됐어 우린 서로 부담이 됐어
    他人より駄目な仲になった 私達はお互い負担になった

    の まるごん ねげ あむど おぷそ
    너 말곤 내게 아무도 없어
    あなた以外に私には誰もいない

    とぬん さんぐぁに おぷそ くにゃん のえげ まられ
    더는 상관이 없어 그냥 너에게 말할래
    これ以上関係ない ただあなたに言うわ

    にが おでぃそ むぉる はどん さんぐぁん あなれ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 할래
    あなたがどこで何をしようと 気にしない

    かどん まるどん に まんでろ へ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行こうがやめようが 勝手にして

    めぼん じぎょっとろっ ばんぼってぬん everyday U & I U & I U & I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 & I U & I U & I
    毎回疲れるくらい繰り返される everyday U & I U & I U & I

    にが おんぬん い ごせ なんぎょじん ねが うるご いっする こら せんがかげっちまん
    네가 없는 이 곳에 남겨진 내가 울고 있을 거라 생각하겠지만
    あなたいないこの場所に残された私が泣いていると思うだろうけど

    なぬん くぇんちゃな ぱんぼっ てぬん いる おぷする てにっか
    나는 괜찮아 반복 될 일 없을 테니까
    私は平気 繰り返されることがないから

    のわ な よぎそ くまん
    너와 나 여기서 그만
    あなたと私 ここで終わり

    にが おでぃそ むぉる はどん さんぐぁん あなれ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 할래
    あなたがどこで何をしようと 気にしない

    かどん まるどん に まんでろ へ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行こうがやめようが 勝手にして

    めぼん じぎょっとろっ ばんぼってぬん everyday U & I U & I U & I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 & I U & I U & I
    毎回疲れるくらい繰り返される everyday U & I U & I U & I





    Ailee  プロフィール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20 : 03 : 38 | 女性ソロ | コメント(0) | page top↑
    | ホーム | 次ペー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