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切な人/キム・ギュジョン
    2012 / 07 / 18 ( Wed )
    そじゅんはん さらん
    소중한 사람/김규종(キム・ギュジョン) 2nd mini album「Meet Me Again」2012.07.18
    大切な人

    作詞 김태완 作曲 권성민,김태완 編曲 권성민



    ぎょて いっそど そじゅんはん さらま
    곁에 있어도 소중한 사람아
    そばにいても大切な人よ

    かっくんっしっ ぬんむり ふろ
    가끔씩 눈물이 흘러
    時々涙が流れ

    ね ぬぬる ちょっしんでど
    내 눈을 적신대도
    僕の目を濡らしても

    よぺ いっそど くりうん さらま
    옆에 있어도 그리운 사람아
    隣にいても恋しい人よ

    おぬるど はるるる びうぉ
    오늘도 하루를 비워
    今日も一日を空にし

    くりうぉお くりる さらん
    그리워 그릴 사람
    恋しく思う人

    はん ごるん じょちゃど もっ てど
    한 걸음 조차도 못 돼도
    一歩さえ駄目でも

    くじょ すちぬん すんがにら はよど
    그저 스치는 순간이라 하여도
    ただかすめる瞬間だとしても

    くでらぬん さらみみょん あにら へど
    그대라는 사람이면 아니라 해도
    君という人なら 違うといっても

    っとなる す おんぬん ぐ はん さらん
    떠날 수 없는 그 한 사람
    去っていけない そんな一人の人

    さらんえ さらんえ いびょるる とはんだ はよど
    사랑에 사랑에 이별을 더한다 하여도
    愛に 愛に 別れを加えるとしても

    まじまぎ でる さらん
    마지막이 될 사람
    最後になる人

    かすめ せぎょじん さらん
    가슴에 새겨진 사람
    胸に刻まれた人

    あぷご っと あぱど もんね ぐ さらん
    아프고 또 아파도 못내 그 사람
    痛くて痛くても 出せない そんな人

    ちゃっこまん しぷん
    잡고만 싶은
    つかまえたい

    ねげん かじゃん そじゅんはん さらん
    내겐 가장 소중한 사람
    僕にとっては 一番大切な人

    はん ごるん じょちゃど もっ てど
    한 걸음 조차도 못 돼도
    一歩さえ駄目でも

    くじょ すちぬん すんがにら はよど
    그저 스치는 순간이라 하여도
    ただかすめる瞬間だとしても

    くでらぬん さらみみょん あにら へど
    그대라는 사람이면 아니라 해도
    君という人なら 違うといっても

    っとなる す おんぬん ぐ はん さらん
    떠날 수 없는 그 한 사람
    去っていけない そんな一人の人

    さらんえ さらんえ いびょるる とはんだ はよど
    사랑에 사랑에 이별을 더한다 하여도
    愛に 愛に 別れを加えるとしても

    まじまぎ でる さらん
    마지막이 될 사람
    最後になる人

    かすめ せぎょじん さらん
    가슴에 새겨진 사람
    胸に刻まれた人

    あぷご っと あぱど もんね ぐ さらん
    아프고 또 아파도 못내 그 사람
    痛くて痛くても 出せない そんな人

    ちゃっこまん しぷん
    잡고만 싶은
    つかまえたい

    ねげん かじゃん そじゅんはん 
    내겐 가장 소중한 사람
    僕にとっては 一番大切な

    さらんえ さらんえ いびょるる とはんだ はよど
    사랑에 사랑에 이별을 더한다 하여도
    愛に 愛に 別れを加えるとしても

    まじまぎ でる さらん
    마지막이 될 사람
    最後になる人

    かすめ せぎょじん さらん
    가슴에 새겨진 사람
    胸に刻まれた人

    あぷご っと あぱど もんね ぐ さらん
    아프고 또 아파도 못내 그 사람
    痛くて痛くても 出せない そんな人

    ちゃっこまん しぷん さらん
    잡고만 싶은 사람
    つかまえたい人

    ねげん かじゃん そじゅんはん さらん
    내겐 가장 소중한 사람
    僕にとっては 一番大切な人







    キム・ギュジョン  プロフィール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22 : 00 : 00 | SS501 | コメント(0) | page top↑
    Sorry I`m Sorry/キム・ヒョンジュン(KIM HYUNG JUN)
    2012 / 07 / 10 ( Tue )
    Sorry I`m Sorry/김형준(キム・ヒョンジュン)   2nd solo album「Escape」2012.07.09

    作詞 라도(Rado) 作曲 라도(Rado) 編曲 라도(Rado)



    へっかりげ どりょそ まるはじま
    헷갈리게 돌려서 말하지마
    混乱させるように 遠回しに言わないで

    た あらっそ く いっ じょん だむろば
    다 알았어 그 입 좀 다물어봐
    すべて分かったよ その口ちょっと閉じてよ

    なるる みろねりょご じゃっく じうぉぼりょご
    나를 밀어내려고 자꾸 지워보려고
    僕を押し出そうと 何度も消そうと

    くれ てっそ くまなみょん でっそ
    그래 됐어 그만하면 됐어
    そう いいよ やめればいいよ

    (I Don't Know Baby I Don't Go)

    たるん よじゃ まるご のる さらんへそ ど
    다른 여자 말고 널 사랑해서 더
    他の女じゃなくて 君を愛してるから もっと

    ぶっちゃっこ しぽっそ
    붙잡고 싶었어
    引き止めたかった

    うりん よぎ かじまん
    우린 여기 까지만
    僕らはここまでだけど

    Sorry I'm Sorry Baby I'm Sorry

    たしぬん くろん まる はじま
    다시는 그런 말 하지마
    二度とそんな言葉言わないで

    いろっけ じょんじょん ど のる じうぉぼりみょん で
    이렇게 점점 더 널 지워버리면 돼
    こうして だんだん 君を消してしまったらいい

    のる いじょ じゅるけ  Go Away くまんへ
    널 잊어 줄게 Go Away 그만해
    君を忘れてあげるよ  Go Away  やめよう

    Sorry I'm Sorry Baby I'm Sorry

    の あにおど なん くぇんちゃな
    너 아니어도 난 괜찮아
    君じゃなくても僕は大丈夫

    あむろん まるど なる ちゃばぼりょ はじま
    아무런 말도 날 잡아보려 하지마
    どんな言葉も 僕をつかまえようとしないで

    と とぅっき しろ Sorry I'm Sorry
    더 듣기 싫어 Sorry I'm Sorry
    これ以上聞きたくないよ Sorry I'm Sorry

    ちょんまる のむ っぽんへ のん ね あぺそ
    정말 너무 뻔해 넌 내 앞에서
    本当に分かりきってる 君は僕の前で

    まるど あんでぬん っぽなん こじんまるまん
    말도 안 되는 뻔한 거짓말만
    信じられない分かりきった嘘ばかり

    なるる さらんへったご はじま
    나를 사랑했다고 하지마
    僕を愛してたと言わないで

    No o o o o  の お お おん
    No o o o o 너 어 어 어 언

    (I Don't Know Baby I Don't Go)

    にが むぉらご ねが
    네가 뭐라고 내가
    君が何だからといって 僕が

    ちょあんぬんじ いじぇぬん ふへが で
    좋았는지 이제는 후회가 돼
    好きだったのか 今じゃ後悔してる

    うりん よぎ っかじまん
    우린 여기 까지만
    僕らはここまでだけど

    Sorry I'm Sorry Baby I'm Sorry

    たしぬん くろん まる はじま
    다시는 그런 말 하지마
    二度とそんな言葉言わないで

    いろっけ じょんじょん ど のる じうぉぼりみょん で
    이렇게 점점 더 널 지워버리면 돼
    こうして だんだん 君を消してしまったらいい

    のる いじょ じゅるけ  Go Away くまんへ
    널 잊어 줄게 Go Away 그만해
    君を忘れてあげるよ  Go Away  やめよう

    Sorry I'm Sorry Baby I'm Sorry

    の あにおど なん くぇんちゃな
    너 아니어도 난 괜찮아
    君じゃなくても僕は大丈夫

    あむろん まるど なる ちゃばぼりょ はじま
    아무런 말도 날 잡아보려 하지마
    どんな言葉も 僕をつかまえようとしないで

    と とぅっき しろ Sorry I'm Sorry
    더 듣기 싫어 Sorry I'm Sorry
    これ以上聞きたくないよ Sorry I'm Sorry

    なぬん いろっけ ひんどぅんで
    나는 이렇게 힘든데
    僕はこんなに辛いのに

    ちょんまる のぬん あむろっち あな
    정말 너는 아무렇지 않아
    本当に君はなんでもないの?

    いじぇ あらっそ な
    이제 알았어 나
    やっと分かったよ

    のん なるる さらんはじ あな
    넌 나를 사랑하지 않아
    君は僕を愛してない

    のん なるる さらんはじ あな
    넌 나를 사랑하지 않아
    君は僕を愛してない

    Uh uh uh uh uh uh uh uh

    のえげ みちょっそんぬじ うぇ
    너에게 미쳤었는지 왜
    君に狂ったのか どうして

    Uh uh uh uh uh uh uh uh

    くろん のるる さらんへんぬんじ
    그런 너를 사랑했는지
    そんな君を愛したのか

    Sorry I'm Sorry Baby I'm Sorry

    たしぬん くろん まる はじま
    다시는 그런 말 하지마
    二度とそんな言葉言わないで

    いろっけ じょんじょん ど のる じうぉぼりみょん で
    이렇게 점점 더 널 지워버리면 돼
    こうして だんだん 君を消してしまったらいい

    のる いじょ じゅるけ  Go Away くまんへ
    널 잊어 줄게 Go Away 그만해
    君を忘れてあげるよ  Go Away  やめよう

    Sorry I'm Sorry Baby I'm Sorry

    の あにおど なん くぇんちゃな
    너 아니어도 난 괜찮아
    君じゃなくても僕は大丈夫

    あむろん まるど なる ちゃばぼりょ はじま
    아무런 말도 날 잡아보려 하지마
    どんな言葉も 僕をつかまえようとしないで

    と とぅっき しろ Sorry I'm Sorry
    더 듣기 싫어 Sorry I'm Sorry
    これ以上聞きたくないよ Sorry I'm Sorry





    キム・ヒョンジュン(KIM HYUNG JUN)  プロフィール

    テーマ:K-POP - ジャンル:音楽

    23 : 00 : 00 | SS501 | コメント(1) | page top↑
    | ホーム | 次ページ